제주여행 1일차 애월 리치망고, 성이시돌목장 우유부단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제주 여행하기 딱 좋다는 6월 말~7월 초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박 3일간의 일정 동안 열심히 다녔던 곳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번 제주 여행의 주제는 "먹방 여행" 이었던 것 같아요.

그만큼 많이 먹고 마셨던 그런 여행이랍니다. 여자들끼리의 여행은 늘 그렇지 않나요?

일단 제주공항에서 내리자마자 도착한 이곳, 딱 점심시간이라 배가 고팠거든요.

유명한 "화목원"에서 배부르도록 먹고서 바로 애월 쪽으로 출발했어요.

밥 먹자마자 달려간 곳은 애월의 리치망고! 바로 디저트를 먹으러 갔답니다.

수지 립스틱이라고 불리는 맥 칠리, JDC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식사를 했으니 화장을 고치고, 애월 리치망고로 출발~~~

애월 리치망고 앞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워낙에 핫 플레이스라고 하는 곳이다 보니 불법 주정차된 차량도 많더라고요. 조금만 걸어가면 새별오름이라는 곳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살짝 걸어서 가면 서로 서로 번잡하지 않고 좋겠죠?

리치망고에서 주문한 망고 주스. 그리고 너무 더워서 얼굴이 마르는 것 같아 미스트도 슬슬 뿌려줬네요. 이건 JDC 제주공항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는 피부에 순한 KEEP 미스트! 칙칙~

리치망고에 사람들이 왜 마시러 가는지 이해가 가는 맛! 맛있더라고요ㅎㅎ

솔직히 가기 전에는 '고작해야 망고 주스인데!' 라는 생각이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맛있어서 바로 전에 점심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흡입하게 되더랍니다.

너무나도 맛있는 망고 주스. 리치망고 ^^

그렇게 먹고도 또 찾아간 곳은 바로 성이시돌 목장이에요.

서울에서 몇 번 우유를 주문해서 먹어본 적이 있어서 과연 어떤 곳인지 궁금해서 찾아가 보았는데, 귀여운 우유곽 모양의 벤치가 있는 '우유부단'이라는 성이시돌 목장 앞 카페가 있더라고요.

시그니처 밀크티와 아이스크림 하나씩 주문했어요.

참! 우유부단 운영시간은 오후 5시까지이고 수요일은 쉬는 날이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성이시돌 목장을 따라 살짝 걷기를 해보았어요.

날씨가 덥긴 했지만 길이 너무 예뻐서 걸을 수밖에 없는 이 길.. 정말 예쁘더라고요.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그래도 기분이 좋았던 이곳, 제주 가면 꼭 가볼 만한 곳으로 낙점할 수 있겠죠?

아 참! 제가 메고 있는 백은 만다리나덕 제품이에요~

JDC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넘나 맘에 들었다능>_<

JDC 제주공항 면세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