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하나 더 줘라

우리글 별99 떡 하나 더 줘라 http://cafe.naver.com/wooliword/991 성경에 보면 인간은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니라라고 나옵니다. 여기에서 의미하는 떡이란... 세상 음식을 포함 모든 물질(돈 포함)을 총칭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미운 새끼한테 떡을 준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어렵게 생각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독을 주는 개념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헌데 이 독에는 사랑이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당근처럼 보이는 채찍도 사랑의 반쪽이라는 것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해서 알고 보면 약(떡)이 독이고 독(떡)이 약이기도 한 것입니다. 이 떡으로 인해 이 떡이 얼마나 나를 해치게 되는지 경험을 해 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는 것입니다. 더 쉽게 표현을 한다면... 미운 새끼 즉 미운 자식은 독으로 길들여봐라 인 것입니다. 돈을 풍부하게 주고 물질을 풍부하게 주고 잘 먹고 잘 지내게 하라는 것입니다 즉 풍요롭게 말입니다. 이번 생은 풍요를 경험해야 하는 코스임으로 줄 수 있는 만큼 줘보라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부처님의 왕자 생활을 떠올리면 쉽게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물론 부처님이야 풍요가 독임을 눈치채고 스스로 박차고 나온 케이스이지만 말입니다. 세상은 아이러니하게도... 이쁜 자식들에게까지도 이런 식으로 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쁜 새끼들에게는 일정 배고프게 혹은 물질적 풍요에서 일정 거리를 두고 지내게 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질은 주로 독의 역할을 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자식을 걱정하는 부모라면 정신들을 차리셔야 합니다. 세상적 배고픔이 실은 배부른 상태보다 건강한 상태라는 것을 이해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식들이 경제적으로 풍요로와지기를 바라는 부모들은 실은 어리석기 그지없는 상태인 것입니다. 참부모라면 자식이 물질보다는 정신(의식)적으로 풍요로워 지기를 바라야 정상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아이들을 망치고 있던 주범이 바로 친부모들이었던 것입니다. 해서 조상이 바로 나를 업장의 깊은 수렁 속으로 인도하고 있는 귀신(주범)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이 여기에서도 적용이 되는 것입니다. 진리에서 말하고 있는 참부모란 육적인 부모가 아닌 의식(뿌리)의 에너지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스승을 의미하고 있다는 것임을 눈치채고 이해하셔야 합니다. 스승은 하늘과 연결이 되어 있는 자이거든요.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