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2. 여행정보-먹거리] Pandanus

Pandanus는 태국음식과 이탈리아음식이 퓨전된 레스토랑&바다. 태국음식도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 판매하는데, 파스타와 같은 이탈리아식보다는 태국음식이 좀더 나은 편이다. 이곳의 돋보이는 점은 음식보다는 분위기. 야외 테이블을 비롯해 조명, 인테리어등의 전체적인 톤이 은은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2층 바의 분위기가 하이라이트. 좌석이 침대같이 세팅되어 있어 편안하게 누울 수도 있게 되어있고, 라이브 뮤직도 감상할 수 있다. 이런 분위기 덕분에 이곳은 20-30대 젊은 층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 중 하나지만 그렇게 북적거리지는 않아 편안히 대화를 나누기에도 적합하다. How to Get There: MRT Lumphini역에서 내려 Sathon 1 골목으로 들어가면 된다. 도보로 약 10분 거리. Price: 식사 2인 기준 800~1000바트 선

어릴 적부터 뭐든 수집하기를 좋아하던 습성 탓에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며 사진과 글, 영상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고난 역마살은 없지만, 후천적 역마살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