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착한가격업소이야기 - 부곡동 맛집 승주네김밥

천원김밥의 귀환, 부곡동 승주네김밥

김밥은 서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애호식품입니다. 요즘엔 가격이 올라 편의점에서조차 천원으로 김밥을 사먹기 어려운데요. 착한가격으로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는 승주네김밥을 찾았습니다.

식당에서 천원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기란 쉽지 않죠? 승주네김밥에 오면 천원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없지만, 내부가 오픈돼 있어 음식에 대한 신뢰감을 줍니다.

김밥의 종류도 많습니다. 일반 김밥은 1000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참치김밥은 1500원입니다. 착한가격이라 다양하게 골라 먹어도 부담이 적습니다.

느끼함을 없애기 위해 참치의 기름을 빼고 마요네즈를 첨가해, 씹는 내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땡초가 많이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알싸한 향이 올라와서 매운맛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돈까스 특유의 바삭함이 밥과 함께 있는데도 눅눅해지지 않고 계속 유지가 됩니다.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치즈김밥은 밥에서 느껴지는 참기름 향과 치즈가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고소함과 담백함이 어우러져 맛이 배가 됩니다.

착한가격업소란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기자단 김민경 황나영

위치 및 안내

위치: 부산광역시 금정구 동부곡로 6번길 50

전화: 051-516-0081

시간: 오전 6시~저녁 8시(월~토) / 오전 6시~ 오후 2시(일)

주차, 배달 X

맛집탐방 ・ 경제/비즈니스 ・ 마케팅 ・ 음식
부산IN신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