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에이블 (ABLE)

브런치와 과일쥬스로 유명한 에이블입니당 :) 사실 너무 유명해서 쓸까말까 고민하다가...ㅋㅋㅋ 에이블은 가로수길 끝 쪽에 포에버 21 건물 뒷편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에이블은 컨셉이 다소 뚜렷한 까페인 것 같아요. 까페에 들어가면 마치 정원 속에 들어와있는 것 같은 기분? 소품들도 굉장히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고 책상이나 탁자도 나무로 만들어져 있어서 앉아있으면 왠지 편안한 기분이 듭니다. 창문이 크게 만들어져 있어서 낮에는 햇빛도 잘 들어서 매장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밝고 환한 느낌입니다. 평일에는 주로 30대, 40대 여성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은...? 저도 11시 정도에 갔었는데 아주머니(?) 분들이 거읟 대부분이었던 것 같아요. 메뉴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저는 미리 블로그를 검색하고 가서 가장 많이 시킨다는 베리베리프랜치토스트를 시키고 저의 일행분은 오므렛 프리타타를 시켰답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양이 꽤 많고 커피도 함께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맛있었답니당!!!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제거는 과일이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흐뭇흐뭇...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커피도 좋았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있다고 들었어요 ㅠㅠ 평일에 시간이 나신다면 브런치를 먹으러 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당^^ 조금 일찍 가서 창가 쪽에 앉으면 더욱 분위기 나겠죵??

요리와 제과를 좋아하는 여자사람이랍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