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 Studio 전시회 후기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아이앱스튜디오가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아이앱스튜디오는 i've always been의 약자로 빈지노 신동민 김한준 이 셋이 여러작업을 하기위해 만든 일종의 크루인데요. 주로 영상 작업이나 앨범 재킷을 만들고 있습니다. 위 사진들이 그것들 중 일부이고 전시회 내에 수란이나 피제이 등의 앨범 커버도 오브제 식으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오픈 첫날에 갔었는데 들어갔을 때 입구앞에 지노형 뒷모습이 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사람들이 많았던 시간대가 아니어서 사람들이 몰려있지않아 첨에 설마했네요. 덕분에 사진도 찍고 싸인도(신동민형 싸인도) 받았습니다. 민망하지만 인증샷도 하나 올립니다. 친구가 지노형한테 군대에서 노래들으면서 힘이 되었다고하니 지노형이 난 가서 누구노래들어야 하지...라고 합디다. 형 힘내요..

아무튼 조금 후에 지노형은 작업실처럼 꾸며놓은 곳으로 쉬러 가셨고 슬슬 사람이 몰리는 분위기가 되어 빠져나왔습니다. 기분좋은 전시회였고 아이앱의 분위기를 느낄수있었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이런 전시회를 열었으면 좋겠네요. 위 동영상은 아이앱에서 제작한 빈지노의 어쩌라고(so what)와 Break 뮤직비디오입니다.

마지막으로 GQ에서 IAB스튜디오 인터뷰한 내용 링크첨부합니다. IAB Studio 응원합니다! http://www.gqkorea.co.kr/2016/08/24/ive-always-been/?_C_=18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