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Tip.(?)

어느순간 일본을 자주 왔다 갔다 하는 인생이 됐네요. 매번 도쿄만 3~5씩 방문하다 오사카를 시작으로 북해도,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을 방문하고, 4년전 오사카를 처음 간뒤 어쩌다 매년 가고있습니다. 이번 10월도 우리 김여사님을 모시고 방문예정입니다. 몇번 다니다보니 저만의 유용한 정보들을 있어, (별거 아니지만 그냥 봐주세요~^^) 이렇게 팁이라고 이름 붙이고 알려드릴까 합니다.

숙박 : 투어팰리스 (www.osaka1234.com) 일본의 호텔은 작고, 숙박비도 무시할수는 없더라고요. 언제부터인지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생겼지만, 저는 화장실을 같이쓰려니 이만저만 신경쓰이는게 스트레스로 오히려 불편한 여행이 되더군요. 그래서 찾아본게 "한인민박"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맨션하나를 렌탈해주는겁니다. 즉, 에어비앤비처럼 집에 들어가는 숙박인거죠. 건물입구에 도어락 있고, 각 호수별 열쇠도 있으니 여자두명이서 숙박할때에도 보안이 괜찮습니다. 위치는 난바에서 한정거장 "에비스쵸"에 있는데, 전 구글 지도 켜놓고 친구랑 저녁먹고 소화겸 매번 걸어다녔습니다. 30분정도?? 숙소에서 바로 요렇게 츠텐카쿠도 보입니다.

교통패스 (www.howto-osaka.com/kr/top.html) 링크되어진 사이트는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역까지 이동할때에 이용하는 라피트 시간표와 여러가지 티켓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행지에서 여유있게 다니는편이라 주유패스나 쓰루패스권이 오히려 낭비더군요. 굳이 안내되어진 관광지를 다 둘러보시는게 아니라면 오사카 1일 승차권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김여사를 모시고 가면서 새로 알게된 패스권인데요. "가이유칸 깃푸"입니다. 가이유칸 입장료가 2300엔인데 가이유칸 깃푸는 입장료+오사카1일승차권=2550엔 입장료+오사카1일승차권+공항(난카이)급행=3010엔 이렇게 두종류로 판매합니다. 첫날 수족관을 보시는거면 첫번째 깃푸를~ 마지막날 수족관 보고 공항 이동하면 두번째 깃푸를~ 플랜에 맞춰 구매하시면 되고, 이 패스권은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구입하시면 되요.

도톤보리 안내 (www.dotonbori.or.jp/sp/ko/) 오사카하면 도톤보리가 빠질수 없죠. 넘쳐나는 블로거에 많은 정보들이 담겨져 있지만, 이 사이트는 도톤보리 상가회에서 만든 사이트입니다. 맛집과 볼거리 숙박까지 안내되어져있고, 식당 하나하나 보면서 찾아갈때도 있어요. 그리고 핸드폰말고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으로 보면 "도톤보리상점회 지도"가 안내되어 있고, 매장을 클릭하면 하나하나 안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전 나름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

제 기준에서의 정보들이라 쓸데없는 정보일지라도~ 태클은 부디 자제해주세요. ^^ 오사카 여행 사진도 올려요. 사진은 2014년때 방문사진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