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팔 2개 단 작업용 드론

PD6B-AW-ARM은 프로드론(Prodrone)이 개발한 드론이다. 이 드론의 가장 큰 특징은 고성능 5축 로볼팔 2개를 갖추고 있다는 것. 이 드론은 로봇팔 2개를 이용해 10kg까지 물건을 운반하거나 전선 절단, 연결 같은 부설 작업, 심지어 인명 구조용으로 구명 재킷을 운반할 수도 있다. 기체 중량은 20kg이며 최대 비행 속도는 60km/h다. 내부에는 1만 6,000mAh 배터리 2개를 갖췄고 30분 동안 연속 비행할 수 있다. 최대 고도는 5,000m다. 또 본체는 방수 처리를 해서 비가 올 때에도 비행할 수 있다고 한다. 비행할 수 있는 풍속은 10m/sec다. 제조사 측은 이 드론이 산업용 드론 시장을 겨냥한 작업용 드론을 표방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원거리 운반이나 인간이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에서 드론이 직접 일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s://www.prodrone.jp/archives/142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