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중 괄약근 조절에 실패해 일어난 충격적인 결과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맺다 괄약근 조절에 실패해 여자친구의 얼굴에 ‘똥’을 싸버린 남자친구의 고민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여자친구.. 얼굴에.. 실수로 똥을 쌌는데 어쩌죠?’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를 낳았다. 여자친구와 두 번째 성관계를 맺은 A 씨는 “어떡하죠? 수술할까요? 아니면 잘못했다고 빌까요?”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그를 이렇게 불안에 떨게 한 사연은 무엇일까?

8년째 사귀는 여자친구와 두 번째 성관계를 맺기로 약속한 어느 날. A 씨는 성관계를 맺던 중 배가 찢어질 듯 아픈 느낌을 받았다. 성관계를 멈추기에는 여자친구가 극도로 흥분한 상태였고 A 씨는 아주 잠깐 ‘방귀’만 살짝 뀌고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려고 했는데, 그만 괄약근 조절에 실패해 사랑하는 그녀의 얼굴에 ‘똥’을 부어버렸다.

당황한 여자친구는 아무 말도 안 하고 얼굴에 묻은 똥을 닦은 채 집으로 향했다. 성관계를 위해 아침부터 똥구멍의 털을 밀고 향수까지 바르고 준비를 했다는 A 씨는 “원래 장이 안 좋아 학창시절에 똥을 많이 싸긴 했지만 이제는… 저 어떡하죠?”라고 고민 가득한 글을 올렸다. 현재 A 씨는 ‘수술’까지 고민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더욱 충격적인 것은 A 씨의 슬픈 사연이 실제 많은 커플에게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다.

A 씨의 사연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저는 여자친구랑 고구마랑 사이다 먹고 물똥 쌌어요. 무서워서 도망 나왔습니다.”, “술 마시고 똥 싸면 냄새가 더 심해요..” 등의 사연을 올리며 A 씨를 향한 심심한 위로가 잇따르고 있다.

곡선형몸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