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현대적 패턴을 전통한복에 적용하다.

양재동에 위치한 전통한복 디자이너 브랜드인 '박경화'는 한복에 담긴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현대에 트렌드에 맞게 풀어낸 디자인을 추구한다.

<사진 : BAHK KYUNG HWA>

한복은 우리의 옛 옷이며 과거에는 일상복으로 입고 다녔다. 하지만 지금은 특별한 날에만 입는 옷으로 한복을 마주하며 만약 서양 의복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지금의 한복은 어떤 모습일지 상상을 펼치곤 한다.

일제강점기를 거치며 한복과 멀어지게 된 후, 한복은 진화하지 못한 채 아직도 과거의 흔적으로 머물러 있는 것은 아닐까라는 생각을한다.

박경화 한복은 전통 한복도 시대의 흐름과 트렌드에 맞게 반영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으며 너무 앞서나가면 한복이라는 정체성을 잃을 수 있다고 얘기하고 있다.

<사진 : BAHK KYUNG HWA>

현대적으로 개선한 패턴과 한복의 느낌을 더욱 아름답게 살려줄 새로운 소재, 여기에 디자이너의 감각을 더해 과거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우면서도 예스러운 한복의 정체성을 지키는 옷은 'BAHK KYUNG HWA'가 추구하는 방향이다.

박경화한복은 전통 한복에 담긴 아름다움을 모던한 스타일로 풀어내어 세련되고 현대적 패턴을 한복에 적용해 결혼준비를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자료제공 : BAHK KYUNG HWA(02-2058-2201)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