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대본 전편 공개 - 창조주에 대한 도전과 존재의 의의

http://blog.naver.com/esthetiquein/220811478482

W의 송재정 작가가 대본을 공개하면서 한 말이다.

'W'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는 Who와 why를 의미합니다.

누가(Who), 왜(Why) 가족들을 죽였는지를 찾아야만 하는, 강철에게 부여된 설정값을 뜻하고요.

두번째는, Wonder World를 뜻합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처럼, 갑작스레 이상한 세계에 빨려 들어간 연주의 시선에서 본, 달콤살벌한 만화 속 세상을 뜻합니다.

어릴 적 만화의 주인공에 대한 키치적 감성을 건드리면 시작한 드라마 W

이런 태생적 한계로 내용 전개가 거친 편이었다.

작가 자신도 불충한 설명에 죄송하시다며 대본을 공개하셨다.

그러나 내용만은 가볍지 않다.

사람은 항상 자기 존재감 곧 자존감으로 산다.

특히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루거나 해당 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분들은 더욱

지금까지 이룬 것이 내 노력의 결과이며 이들이 나를 증명한다고 생각한다.

이 모든 것이 내가 아닌 창조주의 뜻이었다면

방법은 둘 중 하나다

나를 버리거나, 창조주를 죽이거나

그리고 나를 버리는 것은 나 자신을 통째로 부인해야 하기 때문에 차라리 창조주를 부인하는 것이 쉽다.

아래 문구가 더욱 새삼 다가오게 하는 드라마이다.

'낙타가 바늘귀로 나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쉽다'(예수님말씀, 출처 마태, 마가, 누가)

PS. 사실 난 한효주를 너무 바보처럼 만들어서 보는 내내 불만이었다. 물론 다 봤다.

첨부는 W대본 전편

#드라마W #W #W대본 #강철 #오연주 #이종석 #한효주 #송재정 #W드라마

제프리캠벨 코리아입니다. 당 사이트 www.jckr.kr(카톡를러스친구 제프리캠벨 검색)은 제프리 캠벨만을 취급하는 국내 유일의 정식 수입사로 반품 및 수선이 가능하며, 국내 미발매 슈즈 또한 캠벨 본사를 통해 직접 주문 판매해 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 런칭하는 제프리캠벨 코리아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제프리캠벨 #제프리켐벨 #jeffreycampbell #jeffreycampbellshoes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