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예쁜 여자의 조합은 진리.jpg (꿀팁주의)

빙글의 운동러 & 다이어터 여러분 오늘도 다들 열심히 운동하고 있쥬?

운동 인증샷

예쁘고 날씬한 언니들이 찍은 인증샷 보면 나도 자극 받아서 열심히 운동하게 되고

또 운동 뒤에 내가 찍은 인증샷 보면 내 몸 상태를 더 꼼꼼히 살펴보게 되니까요.(일명 눈바디)

GIF

추석도 다가오는데 흐트러지지 말고 열심히 운동하자는 뜻에서

"다이어트 자극짤: 운동하는 셀렙 스페셜"

(출처 - 세계모델 순위 7위에 빛나는 칼리 클로스 인스타그램)

장비샷

난이도: 매우 쉬움

준비물: 러닝화, 아령 등 운동에 필요한 장비. 정리정돈 실력.

아직 몸매를 드러내기에는 수줍다면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나 요새 운동하고 있음" 내지는 "적어도 장비는 장만했으니 운동을 해 볼 의지가 있음"을 보여줍시다. 칼 같은 각도로 아이템을 배치한 다음, 반드시 일어서서 항공샷 (물체를 위에서 아래, 수직인 각도에서 찍는 기법)으로 찍어야 합니다. 이런 장비샷의 생명은 깔끔한 배경! 바닥이 더럽다면 요가매트를 활용하면 개꿀ㅋㅋ

(출처 - 프랑스 보그 커버모델 벨라 하디드 인스타그램)

거울샷

난이도: 쉬울 뻔한 중간

준비물: 거울, 손이몸(손님 이건 몸매예요)

동네친구 민숙이부터 억만장자 아빠와 슈퍼모델 엄마를 둔 패션 모델 벨라 하디드까지 누가 찍어도 평타는 치는 가장 강력한 셀카 기법입니다.

먼저 거울 앞에 서서 날씬한 상체 라인이 가장 부각될 수 있는 포즈를 취해줍니다. 이 때 거울과 핸드폰 스크린을 동시에 체크하며 최상의 각도를 찾는 것이 핵심. 인스타 스타st를 위해서는 살짝 시선을 내리깔아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증폭시켜야 함다.

(출처 - 존예여신 레인보우 김재경 인스타그램)

스티커샷

난이도: 레알 중간

준비물: NTC, 스냅챗 등 스티커 기능이 있는 앱. 스티커를 고르는 안목

사진을 찍기는 찍었는데 배경이 어쩐지 허전하다? 혹은 배경에 맘에 들지 않는 물체가 나와서 거슬린다? 그럴 때는 요새 유행하는 스티커 기능이 있는 사진앱만 있으면 됨미다. 외국에서 많이 쓰는 스냅챗의 경우에는 뿜기는 합성 효과들이 많고 캔디 카메라의 경우에는 이름처럼 달콤달콤한 귀여운 스티커가 많음. NTC앱(NIKE+ TRAINING CLUB)은 운동하고 바로 인증샷 찍기 편함.

키썸이랑 김재경, 엠버 같은 셀럽들이 요새 열심히 쓰길래 다운 받아봤는데 그냥 스티커도 약간 서양st로 힙한 게 많고 어디서 어떤 운동을 했는지 표시하는 기능도 있어서 다이어트 일기처럼 쓸 수 도 있어서 핵유용쓰.

(출처 - 21살에 보그 커버만 11번 해먹은 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인맥샷

난이도: 중간이지만 준비물이 없으면 곤란

준비물: 신체 건강한 친구

혼자 하는 운동은 힘들죠. 그렇다면 같이 하는 운동은? ...뭐, 여전히 힘들지만 그래도 훨씬 재밌습니다! 게다가 운동이 끝난 뒤 이렇게 친구들과 함께 재밌는 셀카도 찍을 수 있죠.

하지만 가장 중요한 친구가 없다면? ...는 사실 제 얘기 ㅋㅋㅋㅋㅋㅋ 저같은 경우에는 서울 마라톤 같은 행사나 요가 클래스 참여하면서 운동하는 친구들 많이 만났어요. 스포츠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클래스도 많으니까 동료를 찾으신다면 고쪽을 알아보시는 것도 괜춘.

(출처 - 말이 필요 없이 요새 제일 잘 나가는 금수저 모델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뒷태샷

난이도: 몸매가 어려움

준비물: 땀과 열정 그리고 운동으로 가꾼 몸매

운동해보신 분들만 아실 거예요. 완벽한 뒷태샷 한 장이 나오기까지 얼마나 많은 홈 트레이닝의 나날이 있어야 했는지... 숱한 스쿼트와 런지, 나와의 싸움 끝에 마침내 내가 바라던 뒷태가 완성됐다면 이제 거울 앞에 서주세요. 이 때 의상은 후줄근한 트레이닝 팬츠보다는 발목까지 찰지게 잡아주는 타이츠인 편이 좋소. 뒤를 돈 상태(중요)에서 허리를 살짝 돌려 거울을 향해주고, 엉덩이를 살포시 뒤로 빼주면 손주한테 가보로 물려주고 싶은 애플힙짤 완성.

(출처 - 유튭 10억 뷰 찍은 럽미라이뀨두의 주인공 팝스타 엘리 굴딩의 인스타그램)

헬스샷

난이도: 끝판왕

준비물: 헬스장 연간회원권, 각잡힌 자세, 끓어오르는 용기

단순히 몸매 자랑용도가 아니라 '내가 이 구역의 운동왕'임을 만천하에 알리고 싶다면 배경부터 달라야 합니다. 제대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려면 역시 헬스장! 운동을 하면서 셀카를 찍어도 좋지만 전체적인 자세를 보여주고 싶다면 같이 운동하는 친구의 협조를 구하는 것도 방법.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 조금 신경 쓰이겠지만 운동하는 순간의 열정이 묻어 나는 결과물은 그 어떤 운동 인증샷 보다 임팩트 있을 거예요.

음.. 마무리는 어떻게 해야하지..

야식 대신 관심을 먹고 사는 비루한 다이어터1입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좋아요, 클립 부탁해용. 좋아요 눌러주면 9월달에 -5kg 빠지고 송편이 다 가슴으로 감.

금수저 슈퍼모델로 다시 태어날 수는 없지만..그래도 셀카 속에서만은 켄달 제너이고 싶은 언니들은 제 팁 따라해보시고 빙글에도 올려주세요. 예쁜 언니들 보는 거 좋아합니다...♡

그럼

馬무으리.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