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2. 여행정보-먹거리] Torajiro

오늘 소개할 곳은 일본음식점이다. 방콕 내에는 정말 한블럭 건너 일본음식점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본음식점이 많다. 아마 태국이 일본에 경제적 영향을 상당히 많이 받고 있는데, 그런 점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아무튼 토라지로는 방콕에서 대표적인 일식 맛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음식을 최고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만한 음식을 맛보기 위해선 1인분에 십만원이 넘는 가격을 지불해야 하니, 지갑얇은 여행자들에겐 먼나라의 일. 그런 점에서 이곳은 가격대비 면에선 최고의 일식 레스토랑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회무침 샐러드(카이젠 샐러드)와 꼬치구이. 물론 스시와 사시미도 평균이상의 맛을 보여준다. 이곳은 일본 사람과 태국 사람들로 평일-주말 할 것 없이 가득차기 때문에(주말에는 예약도 받지 않는다!) 기다리는 것을 싫어한다면 조금 일찍 가서 자리를 맡아놓자. How to Get There: BTS Phrom phong역 3번출구로 나와 Sukhumvit 39로 들어가서 Soi Phrom si1 표지판이 보일때까지 걸어가면 된다. 도보로 약 20분 소요. 택시를 권함. Hours: Mon-Sat 5pm~1am, Sun 5:30pm~11pm Price: 2인 기준 1000~1200바트 정도

어릴 적부터 뭐든 수집하기를 좋아하던 습성 탓에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며 사진과 글, 영상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고난 역마살은 없지만, 후천적 역마살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