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보~대청호 물 문화관 왕복

구라청은 오늘 비가 그칠거라고 했어요 위성사진을 보면 비가 계속 올 것 같은데... 구라청을 한번만 더 믿어보자 하고 공주로 향했어요. 지난번에 이어 대청댐까지 왕복하면 금강은 완주입니다.

출발하기 전 인증샷을 찍고... 공주는 아주 예전에 일로 인한 인연과 추억이 가득한 곳입니다. 공산성과 오래된 다리.. 비가 은근히 와서 고글에 맺힙니다. 구라청을 속으로 씹어봅니다.

십킬로 정도 달리니 벌써 세종시네요

굽이굽이 금강은 충청남도도 들르고 충청북도도 들러서 전라도 땅까지 내려옵니다. 드디어 대청댐에 가까이 왔네요..^^

드디어 물문화관에 도착했어요. 머 그냥^^ 댐과 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곳이군요.

강이 보이는 멋진 레스토랑에 산적같은 복장으로 들어가서 맛난 비빔밥을 먹고 다시 달리고 달리고 달려서 세종시를 다시 지납니다.

혼자서 달리는 길은 조금 외롭습니다. 그렇지만 참 많은 생각들을 비워내고 오롯이 혼자일 수 있는 시간은 행복합니다. 비록 구라청 덕분에 날씨를 잘못골라 하루를 달렸지만 구라청이 제대로 말해줬으면 아마 오늘의 행복은 없었겠지요^^ 수고하시는 대한민국 기상청 직원 여러분 화이팅!!

스트라바 이놈이 중간에 기록을 이상하게 하는 바람에 엄창난 직선 코스가 생기고 평속을 까먹었네요 ㅎㅎ

자전거에 푹 빠져 있고 싶은...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