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모태미녀 감탄 절로 나오는 외모에 ‘시선 집중’

출중한 예능감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한보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한보름은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 SNS를 통해 공개된 어릴 적 사진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똘망똘망한 큰 눈망울의 귀여운 모습으로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예쁘고 귀여운 외모가 돋보인다. 또한 초등학교 입학식 사진에서는 꽃다발을 들고 애교만점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에서 어릴 적부터 남달랐던 끼를 엿볼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릴 적부터 포즈 취하는 게 남다르다", "사슴 같은 눈망울이 어릴 적과 똑같이 예쁘네!", "역시 떡잎부터 끼를 알아볼 수 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보름은 2010년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 '금 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모던파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종영한 KBS 2TV '다 잘될거야'에서 '금정은'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중국 영화 ‘헤밍웨이’와 ‘위기의 여행’ 주인공으로 활약을 펼치며 중화권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기사 원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09&aid=0003802428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