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성교, 건강에도 좋다

파트너와 성관계시 꾸준히 요구되는 구강성교.

일명 "f​ellatio", "cunnilingus"라고 하지만, 성행위를 하면서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

대표적인 오랄섹스 방법 중 하나인 펠라치오는 남성들이 격하게 사랑하는 애무 중 하나이며,

쿤닐링구스는 여성들이 부끄러워 하면서도 나름 원하는 애무 중 하나이다.

P**와 V*를 쓰다듬는 촉촉한 혓바닥과 입술의 플레이를 마다할 남성(여성)이 어디 있겠는가~

하지만, 여전히 구강성교에 대해 불쾌감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위생에 대한 걱정도 있겠지만,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해 준다는 것에 대한 모욕감도 한 몫을 한다.

그런데 구강성교가 성관계에서의 흥분과 쾌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건강에도 이롭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흥미롭다.

인도의 영자 일간지에서 최근 보도한 이 연구결과에 따르면,

남성이 여성에게 구강성교를 해 주면 그 여성의 몸에서 ‘사랑의 호르몬’으로 불리는 옥시토신(oxytocin)과 DHEA(인체 내 부신[副腎]에서 생성되는 생식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한다는 것이다.

두뇌에서 분비되는 이들 물질은 심장 질환 및 심장 암의 발병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다.

또 여성의 두통을 치유해주고 숙면을 취하게 해 주며, 남성 측에도 면역력을 향상시켜 주는 등 여러 가지 이점이 관찰됐다고 연구팀은 밝혔다.

이 신문은 “특히 아직도 구강성교를 매우 꺼리는 편인 여성들이 더욱 주목할 만한 연구결과”라고 논평했다.

펠라치오나 쿤닐링구스 중에 서로 즐길 수 없다는 인식을 바꾸어야 한다.

서로를 배려하고 기쁘게 하려는 노력 중에서 오랄섹스는 더 없이 자극적면서도 모두가 만족하는 섹스를 이뤄내는 애무의 핵심이 될 수 있다.

혹시 파트너와 속궁합이 염려된다면,

식상한 성교 대신 오랄을 시도하면 영원히 한 사람을 바라볼 수도 있을 것 같다.

hello... I am dennis park. have a good day.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