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흔한 길거리 풍경들 (옥스포드)

도시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대부분의 영국의 시내(City Centre)들은 거의 비슷한 구조(?)를 띄우고 있다. 건물들이 비슷비슷 하고 그래서 그 건물이 그 건물 같은 경우가 많아서 길을 찾기가 쉽지 않을 수 있다. 만약 영국 여행을 와서, 무언가를 찾고 싶은데 길가는 사람 붙잡고 물어보기는 뭣하고, 그렇다고 넋 놓고 있을 수는 없을 때, 빨간 아이(i)를 찾아가면 된다. . (1) 안내소 Information Centre in Broad Street. Oxford (2) Broad Street. Oxford (3) 길 이름 까먹음. 에다마메(Edamame)라는 유명한 일본 식당 앞에서 찍어봄. (4) 골동품 가게. (흑백-녹색 강조) (5) City Centre에서 Banbury Road 가는 도중에. (6) 은행 (흑백-빨간색 강조) (7) 우체국 - 영국의 우체국들은 잡화점 또는 슈퍼마켓을 운영하는 곳들이 많음. (8)&(9) 우리 이웃집들 차들. 색이 너무 예뻐서... (10) 집 앞에서. 구름이 너무너무 예뻐서...

카메라만 손에 있으면, 그 어느 곳이든 난 재미있게 놀 수 있엉! 그게 나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