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구두 본토니 브라운 옥스포드 윙팁 이테리 명품 구두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본토니 구두

옥스포드 브라운 윙팁은 아마 가장 넓은 범위의 스타일과 함께 할수있는 선택이 아닐까 싶다.

소개 하려는 구두에 들어가기 앞서 본토리(Bontoni) 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자.

항상 브랜드를 소개 하기 앞서 특정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에 대해서 항상 알아볼 필요가 있다.

물론 요즘같이 마케팅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있는 21세기에 쓸모있는 카피라이터 하나 구해서 허접한 브랜드들도 홈페이지 상단에 철학이랍시고 몇 구절 그럴싸하게 적어놓으면 우와 정말 그런가보다! 라고 착각할수 있지만, 실제로 그 제품을 사서 입어보거나 신어보면 다 티가난다. 말만 번지르한 브랜든지 아니면 정말로 그들이 추구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지.

우선 본토니 같은 경우는 후자에 속하는 브랜드로 생각되어 지는 근거를 든다면, 위키피디아에 나와있든 3대째 이어오고 있는 가족 경영 샵이다.

대게 가족 경영 중심으로 이어져 오는 브랜드 같은 경우 그들의 철학이 그들이 말하는 상품(예술품이라 하는것이 더 옳은것같다)에 그대로 반영되는 경우가 많은데

저번에 포스팅했던 Lobmeyr 처럼 6대째 가족 경영은 아니지만, 이탈리아에서 3대째 구두만 만드셨다면 적어도 100년은 넘게 장인정신이 이어져오지 않았나 싶다.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에도 언제 창립됬는지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나와있지 않았기 때문에, 홀로 구글에서 뒤져봤는데, 2004년 이탈리아에 사는 Franco Gazzani와 Lewis Cutillo 먼 사촌지간인 두명의 설립자에 의해 공식적으로 설립됬지만, 그들 가족이 구두를 만들어온 역사는 1세기를 넘어 갔다고 뉴욕타임즈 패션 매거진 확인했다.

본토니(Bontoni)는 그들의 특별한 핸드메이드 구두와 섬세한 수공예솜씨 굉장히 유명한데, 그들의 철학에서도 나와있는것과 같이, 깐깐하기 그지 없었던, 하지만 공장에서 대량으로 찍어내기식 상품이 판을 치면서 지금은 조금씩 사라지고 있는 이탈리아 구두 수선공들의 전통적인 기준을 그대로 보여주고 여전히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그렇기 때문에 대량생산이 애초에 불가하고 하루에 최대 12켤레의 신발밖에 생산되지 않는다.

자 소개글은 이쯤에서 접어두도록 하고, 그들의 크래프트맨쉽이 말휘된 구두를 직접 감상해보도록 하자.

슈트리도 같이 배송된다. 구두의 형태를 유지시키는데 꼭 필요한 아이템인데, 항상 구두 착용뒤에 슈트리를 끼워넣는 습관을 들이자.

최소한 5년은 그 형태가 그대로 보존된다. 마치 처음샀을때와 같은 형태로

옥스포드 혹은 덜비라고 불리는 가장 포멀한 형태의 구두 + 윙팁이 가미되 케쥬얼함이 함께 묻어난다.

내가 항상 지향하는 네츄럴 포멀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구두.

본토니는(Bontoni) 이테리 명품 구두 중에서도 가장 독보적인 스타일과 컬러링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다.

그렇다고 특이한 스타일의 구두만 있는것이 아니라 클래식한 구두 또한 당연히 존재한다.

항상 내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가장 완벽하게 매칭할수 있는 아이템이었기 때문에 그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요번에 크게 맘먹고 질렀다.

이쯤에서 실제로 본인의 착용샷을 보고 가도록 하자.

가죽의 퀄리티에 대해선 별로 언급하지 않아도 될것같다. 그냥 최 최 상위급.

가죽 자체가 굉장히 부드럽다. 그래서 그런지 착용감도 굉장히 편하다.

언제 다시 본토니 구두를 살수 있을런지 모르겠으나...요 몇년동안은 이 구두와 함께해야겠다.

내구성 역시 굉장히 좋다고 들었고, 특히 최상위 클래스급 가격대 품질은 본토니가 최고라는 것은 구글 해외 포럼에서 찾아보면 금방 나온다.

그리고 제품 명은 리베르티노 코냑 옥스포드 윙팁인데, 리베르티노 라인은 오직 이탈리아에서만 제작된다고 한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알아보도록 하시고, 이 아름다운 예술품 또한 Bouless 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으니,

무료 배송받고, 특별한 날에 특별한 내가 되어 마음껏 날아 보도록 하자.

Bontoni: Libertino Cognac Oxford Wingtip Brogue 링크:

https://boulesse.com/mens-fashion/shoes/sartale-bontoni-libertino-cognac-oxford-wingtip-brogue-wpe3y

Bontoni: Libertino Cognac Oxford Wingtip Brogue

Bontoni’s shoes exude elegant refinement. Completely made by hand at the company's factory in Montegranaro, Marches, they're a true ...

boulesse.com

영화 ・ 남성패션 ・ 여행 ・ 남성데일리룩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