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81년생 닭띠: 마음대로는 안되어도 말은 들어주는 운이니 재수 애정이 빛이 보인다.

오늘의 띠별 운세-9월22일(자료=운세사랑)

오늘의 운세 - 쥐띠

오늘의 일진은 얻어맞은 놈이 다리 펴고 잔다고 내가 양보하면 일이 잘 이루어진다. 설혹, 억울하고 분한 일을 당하였다고 하나 마음을 크게 할 것이니 어찌 나를 해한자는 편할 것인가. 자비의 마음이 필요한 때이니 참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

84년생 : 침묵을 지키면 구설이 없어지니 말을 조심하라. 다른 운은 좋다.

72년생 : 괴이한 이성 문제에 얽혀 골치 아픈 일이 생기니 사전에 차단하라.

60년생 : 무리한 요구를 해오나 들어주면 나에게도 이득이 크다.

48년생 : 어려운 일이 당장 해결되기는 힘드니 우회하여 기다려 보라.

오늘의 운세 - 소띠

오늘의 일진은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고 공연한 일에 나서면 시비에 휘말린다. 인간구설 시비에 휘말여 일신이 곤고하게 되니 엉뚱한 손재까지 따를 우려가 있다. 남에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멀찌감치서 관망하라.

85년생 : 엉뚱한 일에 휘말리는 일이 발생하니 하든 일 외에는 관여하지 마라.

73년생 : 애정에는 갈등이 많으나 재수는 좋으니 할 일을 처리하고 돌아 보라.

61년생 : 집안 단속이 먼저이니 갈등을 풀면 재수는 저절로 온다.

49년생 : 문서 일이라면 잘 처리되나 너무 서두르면 금전 면에 손해를 입는다.

오늘의 운세 - 호랑이띠

오늘의 일진은 안 되는 일이란 없는 것이니 원인 분석을 잘 해보면 해결이 잘 된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며 어려움에 직면해 자포자기 하지말고 해결의 실마리를 찾으라. 모든 일에는 해결 방안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86년생 : 마음에 둔 일이 방해가 많으나 진실을 말하면 통하는 법이다.

74년생 : 미뤄오든 일을 결정 해야하는 날이니 늦추지 말고 행함이 이득이 크다.

62년생 : 다시 한 번 점검이 필요하다 사심이 없다면 오후에는 해결된다.

50년생 : 새로 착수한 일이 포기한 일보다 이득이 커 즐거우나 조심은 하라.

오늘의 운세 - 토끼띠

오늘의 일진은 구슬이 세 말이라도 꿰어야 보석이라 노력 없이는 안 되는 법이다. 아무리 재주가 뛰어나다고 하나 알아 주는 이가 없으면 허사이니 자만하지 말라. 그리고 때에 이르름에도 자가하지 못하고 시기를 놓이니 재능이 녹쓸 우려가 있다.

87년생 : 힘든 다고 밀어두면 언제고 내가 할 일이니 하고 쉼이 길하다.

75년생 : 앞뒤에 다 재운인데 보이지 않으니 열성이 모자라는 것이니 다시 보라.

63년생 : 큰 것을 바라지 마라 작은 것도 모아두면 큰 재물이 된다.

51년생 : 조용한 명상 속에서 나아갈 길이 보이니 다시 생각하면 좋으리라.

오늘의 운세 - 용띠

오늘의 일진은 꽃피고 새 우는 계절을 만나려면 지금의 고통을 슬기롭게 이겨야한다. 고진감래라 고생이 지나고 나면 좋은일이 따라 들어 오니 태평성대를 이루게 될 것이다.현실에 충실하여 좋은 미래를 꿈꾸라.

76년생 : 잡다한 생각이 사람을 괴롭히나 정신차려 정진하면 한가지는 이룬다.

64년생 : 같은 방에 있는 사람이 귀인이니 도움을 청해 보라.

52년생 : 남방에 재운이 펼치니 남쪽으로 가면 금전 문제가 해결된다.

40년생 : 반가운 연락이 오나 돈 쓰는 일도 따라온다.

오늘의 운세 - 뱀띠

오늘의 일진은 전쟁 중에도 휴식이 있는데 사람사는 세상에 쉬어감이 없으리요.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일의 진전을 보지 못할 때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고 재충전의 기회로 삼으면 길할 것이다.

77년생 : 힘들고 막힐 때는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자.

65년생 : 급히 먹으면 체하는 법이니 돌아감이 금전 면에 이익이 크게된다.

53년생 : 들어오는 재수를 누가 막으랴 무엇을 해도 좋은 운이다.

41년생 : 백호가 발동하니 낙마수라 오늘 운세는 몸 다침을 조심하라.

오늘의 운세 - 말띠

오늘의 일진은 나만 안 되는 것이 아니고 다들 힘드는 운이니 기다림이 상책이다. 국운이 불길하니 어찌 나만이 겪고 있는 일이겠는가 혼자일인냥 한탄하지 말고 새희망을 가지고 다시 일어나 매진할 시기이다.

78년생 : 소식이 중도에서 끊기니 될 것도 시간이 지체된다.

66년생 : 주위에서 사람을 못살게 구나 움직이면 불길하니 귀를 닫음이 좋다.

54년생 : 희망은 보이나 아직 그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 리라.

42년생 : 속임수만 잘 피하면 문서로 한몫보는 운이다.

오늘의 운세 - 양띠

오늘의 일진은 우물 속에서만 놀다보면 세상 물정에 어두워지니 큰세상을 돌아보자. 넓은 혜안이 필요한 시기이니 근시안적 판단은 버리길 바란다. 운기가 길하면 세상보는 눈도 커져야 하니 많은 것을 얻게 될 것이다.

79년생 : 항상 멀리 내다보는 습관을 길러야 오늘처럼 좋아진다.

67년생 : 오랜만에 숨통을 열어주는 기운이오니 마음껏 진행시켜보자.

55년생 : 춤을 추고 싶을 만큼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나 겸손을 유지하라.

43년생 : 재운이 사방에 있으니 금전을 움직여보면 소득이 많으리라.

오늘의 운세 - 원숭이띠

오늘의 일진은 기다리던 바람이 아니어도 바람은 불어오니 가슴을 열 준비를 하자.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기다리던 결과를 보지 못하고 엉뚱한 결과을 얻게 된다. 꿩대신 닭이라. 이도 나에게 실리를 안겨주니 이쯤에서 만족하라.

80년생 : 마음에 둔 사람이 스스로 나타나니 인연인가 하노라.

68년생 : 기운이 스스로 빛나니 미루어지든 일이 열려감이니 기회를 잃지 마라.

56년생 : 재수 대길하니 침체되든 계약 건을 반드시 성사시켜 금전 운도 길하다.

44년생 : 차차 익어 가는 나락처럼 모든 것이 여물어져가니 의기 양양하다.

오늘의 운세 - 닭띠

오늘의 일진은 어떤 운명인들 이겨낼 용기를 지닌다면 곧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단지 운수가 흉흉하여 만사가 여의하지 못한 것이니 곧 길운이 들어 오면 세상이 밝은 태양을 본 듯 밝아 질 것이다. 때를 기다려 자중하라.

81년생 : 마음대로는 안되어도 말은 들어주는 운이니 재수 애정이 빛이 보인다.

69년생 : 횡재수가 시선을 보내니 하고자 하는 곳에 투자해봄이 좋다.

57년생 : 조그마한 재수는 왕래하나 큰 재수는 시기상조라 많이 쳐다보지 마라.

45년생 : 너무 긴장하면 건강에 무리가 온다.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오늘의 운세 - 개띠

오늘의 일진은 둥지를 잘 만드는 새가 새끼를 잘 기른다고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자. 미리 미리 대책을 간구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시련은 빨리 다가오는 법, 준비하고 기다리던 자에게는 좋은 운기가 들어 오면 만사가 여의할 것이다.

82년생 :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곤란한 일이 생기니 어기지 마라.

70년생 : 꿈은 좋은 꿈이나 큰 일은 뒤로 미루고 큰 투자도 잘 조절하라.

58년생 : 금전 운이 약한 운이라 투자는 힘들어도 조금은 들어오니 만족하라.

46년생 : 마음을 가다듬고 다음 일을 어디로 끌고 갈 것인지 타인과 상의하라.

오늘의 운세 - 돼지띠

오늘의 일진은 활기찬 운이나 무리하면 안된다. 화급한 행동을 하면 어렵게 된다. 급하게 먹은 떡은 채하기 마련이니 운기가 길하다 하여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차근히 모든일에 행할 것이니 운수가 길게 이어 질 것이다.

83년생 : 여러 사람이 귀인 되어 나를 도우니 열어 아니 될 일이 없구나.

71년생 : 어떤 일에 긍정도 부정도 말아야 손해가 없고 일이 풀린다.

59년생 : 매매로 인한 이익이 크니 지금이 적절한 시기로다.

47년생 : 목적하는 일은 어려우니 고집스럽게 한가지 일만 잡고 시간 끌지 마라.

이재영 기자 ljy0403@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넘나 읽고 싶은 신문… 경제신문 '이투데이'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주간 별자리 운세(2/27~3/5)
belleSelena
121
13
195
한국 국보중의 국보중의 국보 jpg
zatoichi
57
12
12
62세 한국의 닉 우스터
Voyou
43
12
4
빙도사의 신년운세: 당신은 올해...선물을 받을 것이오!
VingleKorean
424
66
684
나는 A형이다.
KANADALA
112
142
9
회사 생활에 도움이 되는 업무 노트 작성법
nanmollang
45
98
0
욕조바닥 뜯어보고 경악한 이유.jpg
ggotgye
17
0
1
???: 누나 오늘부터 끝이야??
synergy1
130
28
17
GIF
[인포그래픽 뉴스] 초등생 장래희망 1위, 의사도 유튜버도 아닌 ‘이것’
newsway
7
1
1
뇌성마비 몸으로 지구 네바퀴를 걸은 남자
fromtoday
39
5
8
▶▶정부, '친일파' 후손들 소유 땅 11필지 국고 환수 착수 법무부가 친일파 후손 4명 소유토지 국고환수 절차에 착수했다. 액수는 별로 크지 않지만 의미있는 조치다. 앞으로 친일파는 물론 고액탈세자와 전두환 이명박근혜 은닉재산도 다른 사람에게 처분하지 못하도록 끈질기게 찾아내 환수조치해야 한다. 이러한 조치가 사회정의를 바로 세우는 길이다. http://yna.kr/AKR20210226116200004?input=kks
plus68
9
0
3
우리가 빨리 버려야할 식사습관 & 최악의 식사메뉴
helljjang
31
9
13
밥 먹으면서 봐도 될 정도로 편안하게 볼 수 있는 해외 영화 추천
Mapache
14
12
1
20년 전 예능프로그램의 기획력
Voyou
14
3
3
3월 2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9
0
1
짤줍 0228
goalgoru
80
13
2
카푸어의 특징과 망해가는 과정
fromtoday
33
12
4
구구절절 너무 공감되는 말들...
KANADALA
195
275
7
5000명이 기절하고 23명이 사망한 콘서트
Voyou
39
11
8
GIF
3월 3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이야기들 및 만평모음
anijunkyu
6
0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