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이혼…이유는 외도와 약물남용?

이른바 브란젤리나 커플로 불려온 할리우드 스타 부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이혼 소식에 전해졌다. 동시에 두 사람의 이혼 배경으로 브래드 피트의 외도설, 약물남용설 등이 쏟아지며 갖가지 루머를 낳고 있다.

미국 CNN 방송은 20일(현지시간)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를 함께 촬영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유부남이던 브래드 피트는 제니퍼 애니스톤과 이혼하고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새 삶을 꾸렸다. 두 사람은 10년 가까이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동거해오던 2014년 8월, 정식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를 대상으로 이혼소송을 제기한 배경으로 브래드 피트의 외도 때문이라는 주장도 나온다.

지난달 29일 미국 연예매체 <스타펄즈>는 "브래드 피트가 영화 ‘The Lost City of Z’를 함께 촬영한 시에나 밀러와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해 파문을 일으켰다. 때문에 안젤리나 졸리가 이혼 소송을 제기한 것이 브래드 피트의 외도 때문이라는 추측이 나오고있다.

반면 브래드 피트의 약물남용이 이혼의 배경이 됐다는 주장도 나왔다. 미국 대중연예매체 TMZ는 20일(현지시각)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이혼과 관련해 '약물남용의 의혹'이란 제목의 기사를 보도했다.

관련 기사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의 약물남용과 음주를 문제 삼아 이혼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준형 기자 junior@etoday.co.kr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넘나 읽고 싶은 신문… 경제신문 '이투데이'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