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Save Me' 빌보트 트위터 톱 트랙 3위

방탄소년단 ‘Save Me’가 3위에 오른 트위터 톱 트랙 차트(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Save ME’가 빌보드에서 선정한 주간 트위터 톱 트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신 빌보드 트위터 톱 트랙 차트(10월 1일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수록곡 ‘Save ME’와 ‘불타오르네 (FIRE)’를 각각 3위와 9위에 랭크시켰다.

빌보드의 트위터 톱 트랙 차트는 해당 주 트위터 내에서 가장 많이 공유되거나 언급된 노래를 기준으로 선정하는 차트다. 방탄소년단은 이 차트에서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려 레이디 가가, 아리아나 그란데, 아델, 드레이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Save ME’는 현재 14주 연속 해당 차트에 진입 중이며 9위에 이름을 올린 ‘불타오르네 (FIRE)’ 역시 16주 연속 차트에 진입해 있다. 해당 곡들은 지난 5월 공개되어 발매 4개월이 지났음에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1시 기준 네이버 V앱에 계정을 둔 스타 중 최초로 300만 팬 수를 돌파해 팔로워 1위의 자리도 굳건히 했다.

방탄소년단은 올 하반기 정규 2집 앨범 ‘WINGS’를 발매하고 국내 컴백할 예정이다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