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첫 남성 댄스그룹 SF9, 10월 5일 데뷔

왼쪽부터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다원 영빈 재윤 인성(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첫 남성 댄스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10월 5일 데뷔한다.

SF9은 10월 5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필링 센세이션’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소년들을 의미하는 팀명 SF9(Sensational Feeling 9)에서 따온 것으로, SF9만의 트렌디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데뷔 싱글 발매와 함께 SF9은 5일 오후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주호, 로운, 태양, 휘영, 찬희 총 9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FNC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스쿨’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았다.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리얼리티 ‘디오비(d.o.b)’에 출연하기도 했다. 지난 25일 333명의 팬을 선착순 모집한 팬미팅 ‘서프라이즈 페스티벌 9 파트 2(Surprise Festival 9 Part.2)’를 개최하기도 했다.

SF9은 26일부터 매일 오후 9시 ‘필링 센세이션’의 콘셉트 사진과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세상을 올바르게, 세상을 따뜻하게"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