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르가즘과 귀르가즘이 멀티로 오는 블루투스 스피커 12

블루투스 너마저...

당신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줄 신박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12

역씌 마샬이다. 지금 보시믄 아시겠지마는 마샬 액톤의 디자인 매커니즘은 상당히 조크든요? 이런 심쁠한 디자인을 뽑아내는 스피커가 그릏게 만치 안타. 그릏기 때문에 돔청음실이 중요흔그에요.

이런 단순한 디자인이 원래 질리지 않는 법. 태생이 촌스럽지만 10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을 디자인 덕분에 물건 오래 쓰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사실 이 강아지 로봇은 순수한 스피커로 쓰기엔 무리가 있다. 하지만 얼굴빛이 다양하게 변하고, 발과 목을 연씬 흔들어대는 모습이 귀여워 장난감으로 쓰기엔 참 좋다.

이런 스피커 하나 집에 있으면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 있다. 마이크 스탠드 하나 같이 구매해서 세워두거나 가수들 녹음실처럼 벽이나 천장에 매달아놔도 제법 멋있다.

삼성이 역시 디자인 하나는 잘 뽑는다. 피크닉을 부추기는 보틀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귀엽기도 귀엽지만, 360도 서라운드 사운드가 당신을 압도할 것이다.

조상님 욕은 참을 수 있어도 캠핑장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없는 건 못 참는다. 특히 이 녀석처럼 분위기 있는 빛을 내는 놈이라면 부모님 욕도 참을 수 있다.

솔직히 기분 나쁘다. 특히 자기 전에 불 다 꺼놨을 때 희미하게 보이는 모습은 괴기스럽기까지. 중학교 때 분신사바 하면서 귀신과 이바구깨나 나눠봤던 사람이라면 강추한다.

콜롬비아에서 누추한 옷을 기워입은 허리 굽은 할머니가 갓 따온 커피콩으로 만든 신선한 커피가 생각나는 야릇한 밤과 딱 어울리는 텀블러 모양의 스피커.

김보성이나 최민수 같은 터프가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투박한 디자인. 분노조절장애가 있어 물건 던지길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그때부터 분노조절잘해.

언뜻 보면 81MM 박격포 고폭탄처럼 생겼고, 다시 보면 <쥬라기 공원>에 나오는 날쌘돌이 랩터의 알처럼도 생겼다. 아무튼 선이 곱고, 잘 빠졌다는 소리다.

녀석이 토끼가 아니라 단무지라는 사실에 요즘도 깜짝깜짝 놀라곤 한다. 최근 라이언 캐릭터가 새로 나왔는데, 라이언 블루투스 스피커도 하나 만들어주면 라이언 덕후로서 참 좋겠다.

확실히 퀄리티가 장난 아니다. 그런데 가격도 그만큼 사악하다. 아이언맨 머리만 있는 버전은 조금 싸니까 돈이 없다면 몸통은 포기하자.

이보다 더 신박한 블루투스 스피커 디자인을 만들 자신 있는 사람은 주목! WE-Innovate 블루투스 스피커 디자인 공모전에서 당신이 생각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차 심사를 통과한 팀에게는 상금 10만원과 보틀디자인 스피커, 트레이디자인 무선충전기를 쏜다. 최종 수상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갤럭시 노트7과 렌즈 커버, WE-Innovate 제조 컨소시엄과의 계약 체결 기회를 제공한다.

(바로가기)

*본 공모전 최종 수상자에 대한 상품 변경사항을 공지 드립니다.

상금100만원 + (갤럭시 노트7 +렌즈커버)

상금 300만원

대학내일 우기 에디터 wook@univ.me

[대학내일] 20대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20대 라이프매거진, 대학내일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