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초아"~♡

AOA 초아는 1990년생 27살의 아리따운 외모의 통통 발랄한 외모의 사이다 연예인이다. 그녀의 시원시원함과 때묻지 않은 행동은 보는 시청자들에게 순수함 그 자체로 너무나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160센치의 아담한 신장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춤에서는 아담함에서 오는 귀여움과 온몸으로 보여주는 강렬한 퍼포먼스는 보느이의 눈을 어디에다 두어야 할지 아찔함 마져 주고 있다. 너무 기본좋은 자극이 되는 것 같아서 그녀가 나오는 프로가 기대된다.

한때 AOA의 초아의 공항패션이 사람들에게 회자되고는 했는데, 그또한 털털하면 그녀의 면모 뿐 아니라. 아이돌 가수로써 그녀으 패션감각은 남다르게 패션을 리드하는 세련된 감각을 지닌 것을 알 수 있다. 단순히 그녀를 생각할 때 예쁘다라는 말로만 그녀를 표현하기에는 많은 어휘의 부족함을 느낀다.

보통 아이돌들이 무대에 나와서 인기를 얻기까지 그들은 짧게는 3년, 길게는 10년이상 죽도록 연습 연습 연습.. 혹독한 생활을 견디어 내야 한다고 한다. 혹은, 더 오랫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더라도 무대에 조차 서보지 못하고 그냥 포기하는 경우다 태반사이다는 것이 연예게에서 누구나 아는 정설이다. 그 정도로 많은 이들이 연예인, 가수의 꿈을 꾸고 있지만, 성공확률은 낙타가 바늘구멍 들어가기 보다 어려운 확률이라니, 경쟁에서 살아남기위한 그들의 연습생시절 노력이 얼마나 가혹하고, 시련스러웠는지 조금은 상상히 간다. AOA 초아는 TV나 방송에서 뜨고나서도 그녀의 노력하는 모습은 보는이들에게 안스러움까지 줄 정도였으니, 그녀는 당연히 스타대접을 받아 마땅할 것 같다. 앞으로도 그녀가 오래도록 청중들과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까만 스타킹에 섹시한 웨이브와 몸짓, 그녀는 정말 끼를 타고난 연예인이며, 노력까지 충분히 가미된 최고의 디바인 것만은 확실하다. 그룹으로 활동하지만 자기만의 색깔이 뚜렷하고 그러면서 드라마, 예능을 오고가며 여러가지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니 그녀의 팬이 안될수가 없다..

우와~~ 빨간 원피스. 너무나 강렬하다. 27살 여자가 저처럼 강렬한 포즈로 어필하는 것은 왠만한 모델보다 훨신 표현력이 뛰어나다고 생각이 드는 대목이다. 다이어트로 몸매관리도 하고, 그리고 피부관리도 하고, 수많은 행사와 프로그램을 뛰면서도 건강을 유지하는 그녀 초아의 비결이 무엇일지 참으로 궁금하다.

머리를 은백색으로 염색을 하고 보니 러시아 여자같은 느낌도 들고, 그러나 예의바른 우리의 한국 연예인 그녀가 대학 캠퍼스에 저렇게 하고 다닌다며, 정말 학생들 공부하기 힘들겠죠..ㅎㅎ 도서관에서 공부하던 남학생들도 모두 다 뛰어나올 것 같은 미모네요.

옷을 수더분하게 입으니, 또 우리들의 친근한 일반 여동생같은 그녀. 얼굴피부는 너무 하얗고 깨끗한 것 같다. 27살 여자는 누구나 다 그렇다고 여자분들이 그러신다면, 할말은 없지만, 남자가 보기에는 얼굴도 많이 희고, 정말 밝은 외모를 가진 매력적인 보컬인 것 같다. 사진 출처:http://naver.me/GVsWQzt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