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측 “무고 소송 여전히 진행…복귀작 검토 중”

배우 이진욱이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을 상대로 무고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오늘(28일) 이진욱의 성폭행 혐의와 관련해 경찰이 이진욱에 대해 불기소 의견(혐의 없음)으로 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수서경찰서는 “이미 두 달 가량 전에 이진욱 사건은 검찰로 넘어갔다. 검찰이 불구속 수사 중인 것으로 안다”고 밝혔습니다.

이진욱 측 역시 “검찰에 송치된 지 한 달 정도 지났다.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중이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습니다.

앞서 이진욱은 지난 7월14일 A씨에 의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습니다. A씨는 그동안 이진욱, 지인과 지난달 12일 저녁식사를 한 뒤 이진욱이 자신의 집에 찾아와 성폭행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이에 이진욱은 합의하에 이뤄진 성관계였다면서 성폭행 혐의를 부인했고, 피소 이틀 뒤인 16일 A씨를 무고 혐의로 맞고소했습니다.

이후 같은 달 네차례 경찰 조사를 받은 A씨는 26일 무고 혐의를 시인했습니다.

이진욱 측은 "처음부터 끝까지 이진욱의 억울함을 믿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일상으로 돌아가 배우로서의 본업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진욱은 현재 좋은 작품을 검토하면서 조심스럽게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