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의리'

가요계에 여러 팀워크 좋은 아이돌 그룹이 있지만 그 중 단연 돋보이는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세븐틴'입니다.

사실 이들이 얼마나 팀워크가 좋은지는 이들이 하는 안무만 보고도 알 수 있죠. 굉장히 멤버가 많지만 이들의 군무는 놀라우리만큼 칼각을 보여줍니다. 이들이 얼마나 팀워크가 좋은지 여기 일화 하나가 있습니다.

한번은 세븐틴 멤버 12명이 안경을 쓰고 무대에 오른 적이 있습니다.

올해 있었던 MBC 땡큐 페스티벌에서 였는데 1명을 제외하고 안경을 쓰지 않는 멤버들까지 전원 안경을 쓴채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안경을 쓰면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팬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인가보다 하고 지나칠 수 있었지만 여기에는 이들의 우정을 느낄 수 있는 남다른 이유가 있었습니다.

행사가 열리기 며칠전 세븐틴 멤버인 원우가 급성 위염에 걸리면서 잠시 활동을 중단할 수 밖에 없는 일이 있었습니다. 결국 활동은 12인 체제로 진행하게 됐죠.

이를 안타깝게 생각한 세븐틴 멤버들은 무대에서 특별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로 합니다.

바로 원우의 '안경'인데요

원우와 함께 한다는 마음을 보여주기 위해 12명 멤버 전원이 안경을 쓰고 행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GIF
GIF

보통 멤버들이 많으면 끼리끼리 친해지기 마련인데 세븐틴은 멤버들끼리 우애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진짜 오래오래 갈듯!!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