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착한가격업소이야기 – 남포동 맛집 두부가

영양만점 콩으로 든든한 한 끼, 두부가

두부에 관한 백화점이 있다면 바로 여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자연식을 느끼기에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국산 콩으로 손수 두부를 만들어 모두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이곳은 바로 두부가입니다.

주위에 많은 가게들이 있지만 전통적인 외부 모습이 단연 눈에 뜁니다. 현대적인 가게와 차별화된 모습에 발걸음이 저절로 향합니다.

모든 메뉴에 주인공인 두부가 빠지지 않습니다. 밥과 두부를 함께 먹는다면 두부의 영양분을 더욱 흡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건강을 챙겨주려는 두부가의 세심함이 돋보입니다.

두 명이 먹어도 많았던 버섯 두부밥 1인분. 겉보기에는 소박하지만 영양가만큼은 알짜배기입니다. 계란을 톡 깨서 함께 비비면 그 맛은 금상첨화, 모든 것이 조화로운 비빔밥입니다.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소스를 가진 불백, 두부와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로 손색없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더 고소한 두부와 여기에 김치까지 곁들이면 찰떡궁합입니다.

뜨뜻한 밥을 먹고 직접 만든 두유를 한잔 마시고 나니 풍요로운 마음에 마치 집에 온 것 같았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음식은 물론 인테리어의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으려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덕분에 밥을 먹는 내내 입과 눈이 즐거웠습니다.

착한가격업소란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기자단 이지혜 정석원

위치 및 안내

위치: 부산 중구 광복로55번길 14-1

시간: 매일 10:30~21:30

전화: 051-248-0156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