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고려대 꺾고 대학농구리그 첫 정상 등극

연세대가 고려대를 2연승으로 제압하고 대학농구리그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연세대는 오늘(29일) 연세대 체육관에서 열린 2016 대학농구리그 결승 2차전에서 고려대에 84-72로 승리했습니다.

1차전에 이어 2연승을 달린 연세대는 2014년과 지난해 고려대에 밀려 준우승에 그친 한을 풀고 우승의 기쁨을 맛봤습니다.

연세대 가드 천기범은 3점슛 3개를 포함해 23점으로 챔프전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습니다.연세대의 주축 가드 허훈은 19점, 졸업을 앞둔 4학년 포워드 최준용이 20점으로 우승에 힘을 보탰습니다.

연세대 은희석 감독은 지난 3월 MBC 대회에 이어 대학농구리그 우승까지 이끌며 지도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고려대는 4연패 도전에 실패했는데요. 국가대표 센터 이종현이 부상으로 컨디션 난조를 보인 게 결정적이었습니다.

최준용을 투입한 연세대는 2쿼터 천기범 등 가드들의 3점슛까지 터지며 경기를 접전으로 몰고 갔습니다.

3쿼터까지 58-51로 앞선 연세대는 마지막 4쿼터에서 점수 차를 더 벌렸습니다. 최준용은 득점과 어시스트 리바운드를 모두 책임지는 투혼을 발휘했습니다.

특히 경기 종료 59초를 남기고 최준용은 포스트업에 이은 골밑 득점으로 81-72를 만들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