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동 맛집/명일역 맛집] 치즈의, 치즈에 의한, 치즈덕후를 위한 빙수 - 봉트랩 치즈빙수

물론 근처(잠실)에 있었긴 했지만, 명일역을 찾아간 이유는 오로지 단 하나.. 이 치즈빙수를 먹기 위함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다녀온지 몇달이 지난 묵은지 포스팅이지만, 아직도 이걸 안올렸었다니!!! 하는 마음으로 후다닥 업로드해봅니당. 아마도 명일교회 근처였던가... 에 위치한 '봉트랩'이에요! 분위기는 뭔가 캔모아 느낌의, 인근 중고등학생들이 많이 찾을듯한 인테리어였구 실제로 주요 고객층도 근처 주민들인것 같았는데요. 이 치즈빙수는... ㅋㅋㅋ 진짜 알아주는 치즈덕후로서, 친구 페북에서 사진을 보고선 찾아가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P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위쪽에도 치즈케익맛 아이스크림, 작게 잘려진 치즈케익, 아마도 짜먹는 까망베르치즈인걸로 추정되는 것까지... 각기 다른 텍스쳐의 치즈케익들이 아름다운 삼위일체를 이루고 있는 빙수에요. 아래 얼음은 그냥 일반 얼음이었는데, 아마 이것까지 우유얼음이었으면 조금 무거웠을까.. 싶기도... ㅋㅋㅋ 저랑 일행은 알아주는 치즈덕후인지라 신나게 먹었는데, 사실 페북에 이 사진을 올렸던 친구는 좀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먹으면서 김치생각 났다고... 하지만 치즈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니면 좀 좋아하긴 하는데 이거 뭔가 특이하다! 싶으신 분들이라면, 명일역 가실 일 있을때 한번쯤 시도해보시는것도 재밌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가격도 가로수길이나 홍대에 비하면 참 착한 만천원! (아닌가.. 암튼 만원 초반이었어요!)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