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따 - 8월27일] 권상우 - 강예빈 불륜설, 양측 모두 사실 무근

[2013년 8월 27일 오후 12시 30분 실시간 검색어 1위] 증권가 찌라시에 유부남 배우와 여배우와의 관계를 언급하는 글이 유포됐는데, 그 루머의 당사자로 권상우와 강예빈이 지목되며 논란이 일어남. 이에 권상수 소속사는 "권상우 씨는 26일 오후 증권가 정보지에 떠도는 본인과 강예빈이 관련된 루머를 접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며 “루머 유포자 명예훼손·형사고발 등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힘. 강예빈 소속사는 "대응할 가치조차 느끼지 못하고 있다. 또 다른 정보지에는 권상우가 아닌 다른 인물이 등장하더라. 이 역시 사실무근이며 황당하다"고 루머가 사실무근이라고 강하게 일축. 화가 난 권상우는 자신의 입장을 팬카페에 밝히기도 했음. 아래는 권상우가 팬카페에 남김 글 전문. 참 행복하게 잘살고있는. 저를. 또 괴롭히내요!! 강예빈 씨와. 제가 사귄다는 증권찌라시!!를보고!!어이없어서!!!!!제가 아닌 다른분으로 알고있는데!!!짜증짜증나서 글 올립니다!!! 저야 웃으며 넘길수있지만. 사랑하는 제가족과 팬분들은. 무슨죈가요!!! 저를 예전에 이상형으로 뽑아주신건 감사하지만--저는. 그분을 뵌적도 없고요--- 저는 손태영의 남편이자 룩희의. 든든한 아빠입니다 저희를. 질투하지말아주세요!! -- 실시간 검색에 관한 모든 것! 실.검.따!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8620 팔로잉 하시면 더욱 많은 실시간 정보를 보실 수 있긔! :-)

세상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보고 싶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