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구리~여우~하오고개~망해암 라이딩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오는 관계로 어제 라이딩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라이딩을 하고 싶었으나 여기 중부지방(수원)은 비가 많이 와서 방콕했네요ㅠㅠ 이번 코스는 수원, 용인, 분당, 판교, 의왕, 안양 등등 이주변에서 거주하는 분들이 자주 찾는 코스입니다. 흔히 오하여말(오메기~하오~여우~말구리고개) 말여하여말(말구리~여우~하오~여우~말구리고개) 코스로 나눠집니다 ^^ 현재 사진으로 보이시는곳은 말구리고개 입구입니다! 열심히 오르고 올라서 날씨탓인지 모르겠지만 시원하면서도 힘든(?) 핑계대며 올라가고 있었네요 ㅋㅋㅋ

여우고개 가는 길에 사진 한번 찍어주고 두번째 사진은 정상입니다^^ 전에 올린 글에 찍었던 사진의 장소입니다ㅎㅎ 슬슬 허벅지에 데미지를 받습니다ㅜ_ㅜ

첫번째 사진은 망해암을 가기 위해 차도로 빠진 곳 이며 두번째 사진은 약 1년3개월전에 찍었습니다~ 두번째 사진이 뭐랄까 라이딩 하는 하오고개(?)이며 첫번째 사진은 밖으로 나온 느낌이네요 ㅎㅎ 역시 두번째길이 차도 없고 운동하기 딱 좋으며 첫번째사진은 마지못해 갔네요.... 그래도 업힐은 언제나 침흘리며 숨넘어갈때까지 올라가 줍니다!

가는길에 안양천으로 합류해서 지나가줍니다~ 차도로 갈 수 있지만 신호받는 시간 생각하면 자전거도로 이용하는게 빠르다는 판단으로 안양천 합류했네요~ 대림대학교 보일때까지 쭉 가줍니다! 참고로 망해암은 경기도 안양에 있습니다.

사진은 망해암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엄청난 경사로 손님맞이 해주니 갈때마다 반가워서 허벅지가 다 아프네요ㅎㅎ 미친듯이 오늘만 살것처럼 올라가줍니다!

정상에 올라와서 사진도 한번 찍어주고~! 날씨도 맹맹하니 사람도 없고 시원하니 좋더군요^^ 이제 곧 있으면 추워질텐데 시즌오프 전 열심히 타둬야 겠습니다ㅎㅎ 제가 생각하는 업힐 난이도는 망해암>>>북악=하오고개>여우고개=말구리고개 이렇게 되는것 같네요~ 항상 업힐할때 포기하고 싶고 끌바하고 싶은 순간이 오더라도 진짜 숨 넘어가기전까지 침 흘리며 타야 실력이느는것 같습니다!! 자전거 평속, 업힐 잘하는법 많이 문의 하시는데 제 생각은 진짜 자전거만큼 내가 탄 만큼 실력이 늡니다~ 마일리지 쌓은 만큼 대체적으로 잘 타시더군요^^ 자전거는 운동한만큼 바로 실력이 나온다 생각하기에 모든분들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열심히 타시다보면 분명 언젠가 잘탈거라 믿습니다!

지유랑자전거랑...❤️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