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코리아 플렉스 타임 서핑 떠나다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patagonia korea)는 지난 9월 파도가 좋은 날 양양 죽도 해변으로 떠난 파타고니아 코리아 임직원의 서프 트립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분주하게 일을 하고 있는 파타고니아 직원들이 1년 중 몇 번 보기 힘든 서핑 하기 좋은 파도를 보고 서프 트립을 떠난 것을 동영상으로 제작한 것으로,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공존하는 기업 문화의 실천을 강조하는 파타고니아 창업자 이본 쉬나드의 저서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Let My People Go Surfing)’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되었다. 또, 파타고니아 코리아는 플렉스 타임 경영 철학을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Let My People Go Surfing) 캠페인‘을 기획했다. 서프 트립을 희망하는 회사의 사연을 공모 받아, 그중 10개의 회사를 선정해 진행되며, 서핑 장소인 강원도 양양까지의 차량부터 서핑 강습, 장비 렌탈 등 서프 트립에 필요한 모든 것을 파타고니아 코리아에서 지원한다. 신청 기간은 10월 26일까지이며 파타고니아 홈페이지(patagonia.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신청 가능하며 파타고니아 페이스북(facebook.com/patagoniakorea)과 인스타그램@patagoniakorea)에서도 캠페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팀 (6인 1팀)이며, 캠페인 참여 회사는 신청자를 통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eyesmag>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