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보다 더 심하게 손흥민 뽕맞은 브라질 리포터

시즌 초반부터 손흥민의 활약이 심상치 않습니다. 특히 이번 맨시티전에서 활약으로 반응이 화룡점정을 찍게 됐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반응 중 하나는 브라질 ESPN 출신 리포터 조앙 카스테로 브랑코의 평가입니다.

"쏜은 대한민국의 네이마르다. 그렇지 않나?"

"아니면 네이마르가 브라질의 손흥민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출처 http://sportwitness.co.uk/neymar-brazilian-son-tottenham-fan-tells-brazilian-media-good-man/?

새삼 요즘 손흥민 선수 폼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두 선수 모두 나이도 같네요 ㅋㅋㅋ

예전에 현재는 리버풀에서 뛰고 있는 제임스 밀너 선수를 두고 잉글랜드의 박지성이라고 했었는데 우리쪽이 아닌 되려 해외에서 이런 반응이 나오니 놀랍네요!

그도 그럴것이 이미 축구 통계 사이트인 후스코어드에서는 유럽 전체 평점 랭킹에서 네이마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고 있었고

지난주 스카이스포츠 파워랭킹에서 2위를 기록했던 순위 역시 맨시티전 이 후 1위에 오르게 됐습니다!

우리나라 선수가 이렇게 랭킹에서 높게 올라온건 처음인데 감개무량하네요 ㅠㅠ 아마 아시아인 중에서도 최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잘나가는 선수들만 나온다는 골기록 비교짤 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시즌 초반 이렇게 때려박으니 시즌 끝나때쯤은 얼마나 넣을지 기대되네요!

지금의 좋은 폼 유지하면서 이번 A매치에서도 부상없이 잘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