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21개월 만에 돌아온다…7일 오후 귀국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29)가 메이저리그 진출 후 약 21개월 만에 한국 땅을 밟습니다.

강정호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리코스포츠에이전시는 오늘(4일) "강정호가 오는 7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고 밝혔습니다.

강정호는 지난해 1월14일 피츠버그 입단 계약을 위해 출국한 뒤 약 1년 9개월만의 귀국입니다.

강정호는 지난해 시즌을 마친 뒤 국내에 들어오지 않고 미국에 남아 재활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지난해 9월18일 시카고 컵스전에서 크리스 코글란의 슬라이딩에 왼쪽 무릎 내측부 인대와 반월판이 파열되고, 정강이뼈마저 골절되는 큰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국내에서 재활할 수 있었지만 시간을 아끼기 위해 미국에 남아 재활에 전념했습니다.

이후 메이저리그로 건강하게 복귀한 강정호는 올 시즌 103경기에서 타율 2할5푼5리 81안타 21홈런 62타점 OPS .867로 활약하며 건재를 알렸습니다.

특히 홈런 21개는 역대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아시아 내야수로는 한 시즌 최다기록이었습니다.

강정호는 오프시즌 동안 국내에 머물며 내년 스프링캠프를 대비할 예정입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