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을 위한 개틀링건?

개틀링건(Gatling gun)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기관총이다. 그런데 총신 여러 개를 묶어서 만든 이 독특한 속사화기를 가상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제품은 가상현실 헤드셋인 HTC바이브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개틀링형 컨트롤러 프로토타입이다. 이 컨트롤러는 FPS 게임인 시리어스 샘 VR(Serious Sam VR)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트리거를 당기면 총신이 회전하면서 가상현실 공간에서 적을 해치울 수 있다. 본체에는 가운데 그립을 배치한 건 물론 조이스틱을 곁들였다. 조이스틱을 이용하면 개틀링건 전원을 켜거나 끌 수 있다. 본체 자체도 큰 편이 아니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들어서 옮기면서 총알을 쏠 수 있다. 이 제품은 가상현실 공간에서 실제 트리거를 이용해 기관총을 쏘는 쾌감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물론 유일한 단점이라면 가상현실 헤드셋을 쓴 채 게임을 즐기는 탓에 게임을 하는 동안에는 멋진 총신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www.techradar.com/news/gaming/some-monster-has-made-a-minigun-out-of-a-htc-vive-controller-and-a-drill--132917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 about Tech. 사람과 기술, 제품이 만나는 뉴미디어 테크홀릭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