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손흥민 개소름 돋았던 장면

요즘 손흥민은 그야말로 미쳤습니다. 사실 국대에서의 경기력이 클럽만큼 좋지 못했던 손흥민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골순도가 그야말로 미쳤습니다.

골도 골이지만 개인적으로 손흥민 선수에게 가장 소름돋았던 장면은 지동원 골장면에서 였습니다.

GIF

지동원 선수의 동점골이 터진 이 후 스코어는 2:2가 됐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은 재빨리 들어간 공을 회수해가기 위해 골문으로 향합니다.

여기서 손선수의 집중력과 승부욕에 1차 소름...

GIF

그리고 귀신 같이 5분도 안되서 역전골............................ㄷㄷㄷㄷㄷㄷ

GIF

더 소름돋았던건 자신의 약점으로 지적됐던 오프더볼로 골을 만들어 냈다는 것입니다.

시즌 시작전 각종 해외 언론에서 토트넘 윙어들의 뒷공간 침투 부재를 지적했었는데 그 중 손흥민도 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손흥민은 침투보다는 직접 끌고 들어가 슈팅을 때리는 타입이죠.

하지만 클럽 뿐만 아니라 국대 경기에서도 손흥민은 달라진 모습을 확실히 보여줬습니다. 거기다 피니쉬까지 완벽..

GIF

마지막 3차 소름

역전시키고 관중들 분위기 업시키는 모습+우리나라 대들보 2명이 껴안는 크으~

사실 손흥민 선수가 동점상황이나 지고있는 상황에서 공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여주는건 꽤 오래전부터 였습니다. 그 자체만 보면 별다를거 없는 장면이지만 본인이 투지를 보여주고 역전골을 넣고 팬들을 격앙시키는 일련의 모습이 '올해의 소오오오름'에 뽑힐 만한 장면이었습니다.

이제는 확실히 우리나라 에이스의 면모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란전도 왠지 기대되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