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전 예매 시작...명당자리는?

와일드카드 입장권 예매가 시작되면서 최고의 명당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팬들의 경쟁이 치열합니다.

KBO는 LG트윈스와 KIA 타이거즈의 와일드카드 결정전 입장권 예매를 7일 오후 2시부터 실시했습니다.

입장권은 단독 판매사인 인터파크의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인터파크의 인터넷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습니다.

전량 예매로만 판매하며, 취소된 예매표가 있으면 현장에서 당일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판매할 예정입니다.

만약 LG가 승리하거나 비기면 준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KIA가 이기면 11일 오후 6시 30분 같은 장소에서 와일드카드 결정 2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와일드카드 예매자가 몰리면서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루와 3루는 각각 그린지정석, 네이비석, 레드석, 블루석, 익사이팅존, 테이블석으로 나뉩니다.

최대한 응원단과 가깝게 앉아 응원하면서 경기를 보고 싶다면 홈팀 1루 레드 206, 207블럭, 네이비 307, 308블럭, 어웨이팀 3루 레드 220, 221블럭, 네이비 328, 329블럭이 명당입니다.

선수들을 가까이 보며 경기에 집중하고 싶다면 블루석, 프리미엄석, 익사이팅존이 좋습니다.

외야수 선수들을 좋아한다면 다른 좌석보다 가격이 저렴한 외야석이 명당자리입니다.

특히 흡연자들 사이의 명당은 네이비 지정석 317, 318 319 맨 윗칸입니다.

경기의 전체적인 흐름이 훤히 보이고 좌석 바로 뒤에 흡연가들을 위한 흡연부스가 따로 마련돼 있어서 경기를 보다가 바로 올라가 흡연할 수 있습니다.

정규시즌 4위 LG와 5위 KIA가 포스트시즌에서 14년 만에 대격돌하는 이번 와일드카드 결정전은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립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