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IN신문] 착한가격업소이야기 – 연산동 맛집 부산밀면

한올한올 정성이 느껴지는 식당, 부산밀면


항상 손님들과 소통을 통해 발전하고 본연의 맛을 지키며 20년 동안 한곳에서 한결같은 맛을 지켜온 가게가 있습니다. 맑은 육수와 진한 면수를 위해 오늘도 정성과 노력을 다하는 부산밀면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부산밀면은 연제구청과 이마트 사이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택가라서 주차장이 완비돼 있지 않아요. 가게 내부는 2,3 테이블로 돼 있는 룸이 2개가 준비돼 있습니다.


밀면집이지만 칼국수, 육개장, 시락국도 판매해 다양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밀면 맛이 탁월하니 다른 음식의 맛도 기대가 됩니다.


컵에 면수를 부으면 올라오는 열기와 같이 면수의 특유한 냄새가 식욕을 돋아 줍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달짝지근해 입안에 머금고 싶을 정도로 중독됩니다.


밀면의 풍부한 육수와 탱탱하게 하나의 봉우리처럼 솟아 있는 면발을 맛보고, 육수 한 모금에 개운함이 몰아칩니다. 첫 맛은 매콤, 끝 맛은 달달해 손에서 젓가락을 놓지 못하게 하는 가오리 회비빔면으로 영양가도 챙기세요.


공기밥과 함께 나온 떡만두국의 만두는 돼지고기와 넉넉한 두부의 맛으로 먹는 식감이 좋고 인위적인 맛이 없습니다. 쫄깃쫄깃한 떡국 떡의 식감과 함께 착한가격에 시원하고 깔끔한 만두백반을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착한가격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가게, 하지만 맛에 대한 자부심과 사장님의 센스에 면발을 흡입하게 만들어 주는 그림까지 눈도 즐겁고 배도 부른 식사는 역시 부산 밀면뿐입니다.


착한가격업소란 물가안정 모범업소로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정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이 콘텐츠는 2016 착한가격업소·소상공인 대학생 홍보기자단의 취재활동으로 제작됐습니다.


대학생기자단 김동완 전소영 강보미


안내 및 위치

위치: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수로87번길 21

시간: 10:00~21:00

전화: 051-852-1508


#부산맛집 #연산동맛집 #밀면맛집 #칼국수 #육개장 #만두백반 #회비빔면

맛집탐방 ・ 경제/비즈니스 ・ 마케팅 ・ 음식
부산IN신문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