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네서 맞이한 3번째 미요생일!생일!!

presentation

미요 생일겸 오랜만에 근황을 올립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미요는 업둥이라... 정확한 생일을 몰라요ㅠㅠ 사실 미요가 처음 오자마자 가출(?)을 감행한적이 있었고.. 지인들의 도움으로 만 하루만에 포획에 성공했죠ㅠㅠ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식은땀이ㄷㄷ;;) 그게 바로 2014/10/ 8!! 요때 미요의 추정나이가 1살~1살 반이였고 이제는 어엿한 3살!! 그래서 오늘 미요보러 달려 갑니닷!!

아침 일찍 출발해서 집에와보니 미요는 고운 자태로 역시나 심드렁.. 아빠가 왔는데 본체만체.. 왔냐 집사? 오랜만이다?? 이 농약같은 가시나..역시 예쁜게 최고야ㅠㅠ

어째 갈수록 예뻐지는고야? 얼마나 이쁨받는거니! 할머니 할아버지가 엄청 잘해주시는구나? 우월한 미모미모로 심드렁은 기본에 청순했다가 도도했다가 가끔은 빙구밐ㅋㅋ 역시 미요 너의 매력이란ㅠㅠ 끊을수 없는 치킨같지!ㅋㅋ

반려동물용 생일모자를 구하지 못한관계로..ㅠㅠOTL 제과점에서 급조한 뽀로로 꼬칼콘!..을 사용했습니다. 미요야 담에꼭 더 좋고 예쁜걸루 해줄게!! 놔라 닝겐!! 이놈이 한달한번씩 날 괴롭히러 오는구나!!! 라고.. 표정으로 말씀하십니다. 역시나 귀찮아 하시는 미요..

요거시 머시냐??? 3살 기념 케익도 받으시고..!!ㅋㅋ 숫자 초를 꼽아주려고 케익을 사왔구요 제가 먹었습니다ㅋㅋ 대신 미요는 맛난 간식으로!! 내일 아침은 닭가슴살 미역국을 해줄예정!!

오늘 꼬칼콘도 써보고 먹지는않았지만 생일 케익도 받고!! 피곤하셨는지 소파에서 노곤노곤ㅎㅎ 이렇게 스르륵~~ 미요야 항상항상 예쁘고 건강하게 지내자~~ 내년에는 꼭! 제대루 생일파뤼 해줄게!!

고양이 ・ 맛집탐방 ・ 홈인테리어&데코 ・ 남성패션
어리광쟁이 미요네 아부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