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만점 웨딩 공간 3곳을 한 자리에서!

인기 만점 웨딩 공간 3곳을 한 자리에서! 더리버사이드호텔

아직 웨딩홀을 결정하지 못해 망설인다면 더리버사이드호텔을 주목하자. 예비 신랑신부가 선호하는 웨딩 공간 3곳을 갖추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더리버사이드호텔은 서울 강남 지하철 3호선 신사역 5번 출구에 자리한 웨딩 명소이다. 예비 신랑신부가 선호하는 웨딩 공간 3곳을 갖추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지난 8월 새롭게 문을 연 몽블랑홀이다. 몽블랑홀은 순백의 순결한 신부를 연상시키는 공간으로 11m에 달하는 높은 천장과 긴 버진로드가 결혼식 당일 신랑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와 웅장한 파이프오르간이 유럽 성당 분위기를 연출해 성스럽고 경건한 느낌이다.

연회 음식은 한식과 양식, 일식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프리미엄 퀴진 메뉴로 제공한다. 전복&스테이크와 4가지 반찬을 개개인에게 서비스하며, 세미 뷔페 17가지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식탁을 선보인다. 옥상에는 하늘 공원을 콘셉트로 한 야외 포토존을 마련해 신부들의 로망인 야외 웨딩 촬영을 연출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정통 호텔 예식처럼 동시 예식을 치를 수 있는 콘서트홀이다. 콘서트홀은 실제로 콘서트 공연장으로 사용하는 공간이다. 그만큼 음향과 조명 시설이 뛰어나 웅장하고 화려한 웨딩을 연출하기에 모자람이 없다.

오페라홀을 연상시키는 분위기의 복층 공간은 트렌디한 뮤지컬 웨딩을 진행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마치 한 편의 공연 같은 파티형 이브닝 웨딩을 치를 수 있다. 무대 뒤편으로 한강이 내려다보여 전망이 뛰어나며, 연회 음식은 한식과 양식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은 2014년 5월에 모습을 드러낸 노벨라홀이다. 노벨라홀은 특급 호텔 웨딩의 가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클래식한 마감과 화려한 금속의 조화, 골드와 화이트로 꾸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높은 층고와 긴 버진로드, 특별 제작한 조명 등이 눈에 띈다. 연회장은 550석 규모로 특급 호텔 정상급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최고급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리버사이드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3층 규모로 최대 800대까지 동시 주차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24시간 영어권, 중어권, 일어권 전문 통역 서비스도 실시한다. 2017년 1~2월 상반기 예식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www.riversidehotel.co.kr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