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현'Story No.162 폴딩도어의 다양한 모습! 하눈에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ㅋ_ㅋ~봉쥬로 곤니찌와 ~ 헬로우~요즘 여러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해야하는데 ㅠ_ㅠ갑작스럽게 일이 많아져 하루 하나의 글을 쓰기도조금 벅찬 일과가 되고 있답니다. 흑흑..제 유일한 낙이.. ㅠ_ㅠ...그래도 언능 정리하고 빨리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할게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거주를 하는 곳과 회사가 차를 타고 5~6분거리인데요!조금 일찍 출근을 하기 때문에 집에서 8시 정도에 나오면서차 내부에 있는 온도를 보면지난주까지만해도 10도가 넘던것이 요즘은 실내에 주차를 해도 7~8도 !그만큼 많이 쌀쌀해진듯해요!저희 본가같은 경우는 농사를 하다보니이제 슬슬 추수를 시작하기도하고조만간 한해의 결실은 햇살로 한 따듯한 밥도 먹을듯 한데요!그만큼 올 한해도 많이 지나간것이 아닐까 생각을 한답니다.!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보는 폴딩도어들도

어제 시고을 진행한 현장도 있지만

이전에 시공을 했지만

보여드리지 못한 현장들도 있는데요.

정신없이 지나온 2016년의 시간이기에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고

생각보다 잘했다라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폴딩도어.저도 입사를 하기전에는이런게 잇다는 것만 알고 있지사실 정식이름이 무었이고어떻게 구동이되고어떤 옵션들이 있는지전~~~혀 몰랐는데요!그래도 조금씩 배워가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이부분이 가장 좋은 시간이 아니었을까 생각을 한답니다!

최근의 폴딩도어의 시공지를 살펴보면

예전과 다르게 아파트, 주택의 폴딩도어의 시공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관심있게봐주시는 결과가 아닐까 생각을 한답니다.!

아파트, 베란다, 상가, 매장, 창고, 카센터, 빌라, 펜션 등등

사람이 갈수 있는곳이라면 어디든 시공이 가능하다고

농담처럼이야기를 드리지만

요즘은 정말 그런 느낌이 든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10월 11일열심히 일하시는 여러분들과 함께열심히 일하는 두현 폴딩도어의 모습으로언제나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폴딩도어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는것.

많이 쌀쌀한 요즘 날씨에따듯한 이불속에 쏙 들어가 있고싶지만!그래도 열심히 일해야겟죠~?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오늘 하루도 파이팅 ^^! 하자구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