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와발악

ㅉㅉㅉ이한심한놈아 또시작이구나 그못된버릇언제버릴려나 본질호도,내로남불은 새누리의특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김원장 KBS 기자 "정은경은 도대체 우리에게 돈을 얼마나 벌어준 걸까... 전 세계가 인정하는데 우리는 평가가 너무 박하다. 박하다 못해 욕을 하는 사람도 있다. 흔히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는 말이 있다. 그녀의 후생에도 이 사실을 누군가 기억해주길."
plus68
8
1
1
호랑이 수난사 : 결국 담배.
goalgoru
42
3
8
근황올림픽, 지옥참마도 할머니!
goalgoru
18
2
0
케냐 흰 기린, 전 세계에 단 한마리 남아.jpg
quandoquando
23
4
2
다른 이에게 새 생명을 주고 떠난 12개월 아기
ggotgye
10
0
2
이 시대의 정의보다 불의의 방패가 더 센 이유?
Roadst
16
3
1
2020년 9월 28일(월) 추천 시사만평!
csswook
7
1
0
사방으로 뒤엉킨 유해... 처참한 모습에 발굴단마저 눈감았다 보도연맹과 대전형무소 정치범 7천명 불법학살한 대전 골령골 유해발굴이 시작되고 있다. 여러 구덩이 유해 위에는 돌덩이를 던져놓았다. 전국에서 재판절차없이 학살당한 130만 명 민간인과 유족들은 '빨갱이' 낙인으로 지금까지 불이익을 받고 있다. 진상규명과 명예회복이 민족화해의 첫걸음이다. 골령골 학살 지휘한 심용현은 육사 8기로 승승장구 그후 성신여대 총장으로 교육자로 변신했다. 그의 딸 심화진은 9대 총장으로 나경원 딸 특혜의혹 당사자며 공금횡령으로 실형을 복역하고 출소했다. 민간인학살 피해자 후손들은 지금도 어둠 속에 살고 있고 가해자 후손은 사회지도층 행세하고 있다. 골령골 유해발굴은 전국에 산재한 2백여 집단학살 현장의 일부다. 행안부는 골령골에 전국 민간인학살 유해를 한 곳에 모시는 '평화역사공원'(진실과 화해의 숲) 조성을 위해 설계를 국제공모하고 있다. 당시 권력자들인 가해자 후손(주로 극우보수)측의 끈질긴 방해로 민족화해로 향하는 길은 멀다.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679601
plus68
8
0
2
"내 손톱이 빠져 나가고 내 귀와 코가 잘리고 내 다리가 부러져도 그 고통은 이길 수 있사오나 나라를 잃어버린 그 고통만은 견딜 수가 없습니다..." 故 유관순 열사 유언. (펌)한국역사& 친일파봇 유관순(1902.12.16 ~ 1920. 9.28) 오늘이 유관순 열사 순국 100주년 되는 날이네요. 추모합니다.
plus68
14
1
2
원래 500원짜리 지폐는 이순신 장군이 그려져 있었는데 친일파놈들이 이순신장군을 시기하여 동전으로 바꿀때 의미도 없는 학을 집어넣었다. 5만원권이 신사임당을 넣는것보다 독립운동가를 넣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천원, 오만원 율곡과 그의 어머니가 우리나라에게 그렇게 중요한 인물인가?
plus68
9
0
1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