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도둑! 화보 속 남자 스타 헤어스타일

짧은 기장의 남자 헤어스타일인 경우 좀처럼 다양한 시도를 하기 어렵다. 큰마음 먹고 찾는 미용실, 가기 전 올가을 헤어스타일 트렌드는 무엇인지 꼼꼼히 살펴보는 것은 필수다.

최근 공개된 2016 F/W 화보를 참고한다면 적어도 미용실에서 동공 지진 일어날 일 없을 것.

1. 비대칭 댄디 커트

최근 남성복 브랜드 화보를 통해 날렵한 슈트 핏을 자랑한 박보검. 기존의 ‘바른 생활 청년’의 이미지는 그대로 가지면서 한결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탑재했다.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의 댄디 커트는 비대칭 앞머리만으로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레이어드 커트로 부피감을 살린 헤어스타일에 앞머리를 비대칭으로 내주면 한층 활동적인 느낌을 나타낸다. 포마드, 가르마 헤어스타일 등 때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쉽다.

2. 클래식 포마드

포마드만큼 클래식한 슈트룩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 또 있을까.

최근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정우성은 말끔하게 쓸어 올린 포마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자아내는 대표적인 헤어스타일이지만 가르마를 더 내거나 정수리의 볼륨을 살려준다면 스타일리시한 복고 헤어를 연출하기에도 안성맞춤.

3. 리젠트 커트

지난봄 SBS ‘태양의 후예’에서 선보인 리젠트 커트는 송중기의 시그니처 헤어스타일이나 다름없다.

리젠트 커트는 전체적으로 짧은 기장에 앞머리를 살짝 내어주는 것. 송중기 헤어스타일의 포인트는 바람에 흩날리듯 이마를 살짝 덮은 옆머리다. 얼굴형을 보완해줌과 동시에 동안 느낌을 자아낸다.

이때 옆머리는 다운 파마를, 정수리 부분에는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가미해주면 왁스 스타일링이 훨씬 쉬워진다.

4. 댄디 커트

머리 기장이 충분하다면 앞머리로 이마를 덮어 차분한 느낌을 자아내는 댄디 커트를 시도해볼 것.

유연석은 최근 남성복 화보에서 로맨틱한 꽃을 든 남자로 분했다. 넓은 어깨와 탄탄한 몸매, 여기에 답답하지 않게 가르마를 낸 댄디 커트를 더해 여심을 쿵쾅. 가르마 헤어는 얼굴을 한층 갸름해 보이도록 하고 손쉽게 드레스 업 한 느낌을 나타낸다.

5. 맘보 스타일

올해 뷰티 핫 키워드 ‘맘보 스타일’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른다.

공유는 최근 공개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에서 맘보 헤어스타일로 변함없는 ‘분위기남’ 자태를 뽐냈다. 특히 가을철 데일리룩 대표 아이템 ‘니트’와 함께하니 부드러운 남성미 어필에 그만.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젠틀해 보이는 맘보 스타일은 과한 웨이브보다는 6:4 가르마에 헤어 방향만 살짝 바깥으로 흐르도록 해주는 것이 한결 자연스러워 보인다.

6. 투블록 포마드

기본 중의 기본. 투블록 포마드는 대표적인 ‘여심 도둑’ 헤어스타일이다.

최근 스포츠 브랜드 화보에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현빈. 역시나 투블록 포마드 헤어스타일로 여심을 흔들었는데. 이마를 드러내 훤칠한 이목구비에 시선을 집중시키고, 옆머리를 두상과 가깝게 짧게 잘라 성숙한 느낌을 자아냈다.

그래픽 = 계우주

이소희기자 leesohui@news-ade.com

완전히 새로운 엔터미디어 통통 튀고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