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전지현 ‘푸른 바다’, 첫 대본리딩..11월16일 첫방

‘인어’라는 새로운 소재에 대한 도전,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중무장한 ‘푸른 바다의 전설’의 전지현-이민호-이희준 등 주역들과 제작진, 방송국 관계자 등이 드디어 한 자리에 모였다. 촬영 2달 여 만에 첫 단체 대본리딩을 가진 이들은 환상의 ‘비주얼-연기-팀워크’를 눈으로 확인하며 최고의 호흡을 예감케 했다.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 진혁 연출 / 문화창고,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측은 17일 드라마 제목이 ‘푸른 바다의 전설’로 확정됐음을 알리며, 첫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외로케를 끝 마치고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한 건물에서 진행된 이번 대본리딩에는 주연 배우 전지현-이민호-이희준을 비롯해 성동일, 문소리, 황신혜, 나영희, 최정우, 신혜선, 신원호, 이지훈, 박해수, 이재원 등 주요 배역 배우들과 연출을 맡은 진혁 PD, 극본을 맡은 박지은 작가를 비롯한 스태프들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앞서 진혁 PD는 배우와 관계자, 스태프들을 일일이 소개했고, 현장 진행 상황 등을 알리며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그런가 하면 박지은 작가는 “너무 좋은 배우들과 함께 작품을 하게 돼 영광이다. 모두에게 최고의 기억이 될 수 있는 작품이 되게 노력하겠다”고 머리 숙여 인사를 전했다.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로 변신하는 전지현은 의미 있는 도전에 의지가 충만한 모습을 보였고, 대본리딩이 진행되자 허를 찌르는 대사처리로 곳곳에서 웃음을 유발하는 ‘웃음 유발자’로 큰 활약을 펼쳤다. 인어가 도시에 처음으로 발을 내딛으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전지현 특유의 엣지 있는 연기로 승화 돼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도시의 천재 사기꾼으로 '뇌섹남'으로 변신할 이민호는 “좋은 분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열심히 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고, 극중에서 사기트리오를 이루는 이희준-신원호와 찰떡궁합 연기를 펼쳐내 기대를 모았다. 이민호는 직업의식을 탑재한 '천재 사기꾼' 허준재 역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하며 카멜레온 매력을 발산,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극중 갑, 을 역전 에피소드를 비롯해 곳곳에서 엮이게 되는 문소리-나영희의 찰진 연기가 웃음을 더하는 한편, 성동일-황신혜-최정우 등과 신혜선-이지훈-박해수-이재원 등 신구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와 열정이 현장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무엇보다 전지현이 맡은 ‘인어’의 어린 시절과 소녀 시절을 각각 연기할 갈소원 양과 신은수 양은 외모 뿐 아니라 신비로운 매력에 연기력까지 갖춰 기대를 모았고, 각각 이민호의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을 연기할 전진서 군과, 박진영(GOT7) 역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열연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인어 전지현과 연기를 펼칠 아역 신린아 양의 당차고 귀여운 연기가 아빠-엄마 미소를 짓게 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함께 모이기 힘든 모든 배우들이 모여 약 3시간 동안 4회 분량의 대본을 함께 읽으며 마무리 된 이번 대본리딩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팀워크를 제대로 다지며 열정이 넘치는 촬영현장이 될 것임을 예감케 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두 달 여의 촬영이 진행된 상황에서 전지현-이민호-이희준을 포함한 모든 배우들이 다 함께 모인 만큼 더욱 화기애애한 대본리딩이 된 것 같다”면서 “배우들의 새로운 도전을 함께 지켜봐 주시고,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OSEN 표재민 기자]

기사 원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413941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미국 공원서 '반려 돼지' 산책 논란
Voyou
17
4
2
이봉원 : 쯔양씨 이거 다드시면 평생 이용권 드리겠습니다 직계가족가지 다
ihatecocacola
37
7
2
중국 자본의 어마무시한 침투력.jpg
ggotgye
49
8
10
이름과는 다르게 짠내나는 삶을 산 주인공
mumumimi
8
0
0
GIF
소개팅녀의 흔한 취미
quandoquando
23
1
0
자존감 낮은 사람이 보면 위로가 될 조정석 대사
GomaGom
95
59
8
전세계에서 난리난 일본 코로나 지원금 근황.jpg
ihatecocacola
38
3
5
빈센조 감정씬이 많아서 어려웠다는 송중기 폰탈리아씬.gif
GomaGom
3
1
0
GIF
한예슬 "30대에 여유 생겨…20대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keyeast
28
34
0
강동원 느낌나는 '언더커버' 김영대 스틸컷
mumumimi
3
1
0
충격적으로 예쁜 서예지 움짤 모음
mumumimi
95
57
9
GIF
한보름, 맛좀보실래요 캐스팅…당찬 매력 발산
keyeast
21
20
2
사람마다 취향 갈리는 신세경 바닐라코 컨셉
mumumimi
21
14
2
GIF
손현주,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
keyeast
20
7
5
일주일에 서너번은 편의점 4캔 맥주를 사는데 그러고보면 술집에 가서 말고는 카스 테라를 사본적이 없긴 하네요 ㅋㅋ 재밌고 맛있는 수제맥주들 이 기회에 더 더 많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fromtoday
9
1
1
그래도 중국이 미세먼지에 아무것도 안한건 아님.jpg
Voyou
47
4
10
현직 미술작가가 평가한 연예인 그림들
jejugirls
27
9
2
"탄탄한 몸매 라인" 박수진, 여름처럼 싱그러운 미소
keyeast
42
56
2
길 잃고 홀로 경찰서 찾아온 꼬마.jpg
CtrlZ
36
10
1
'리얼' 김수현, 빛나는 #1인多역 #연기천재
keyeast
20
8
1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