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매매 혐의' 엄태웅, 불법 동영상 존재한다?

배우 엄태웅이 성매매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가운데 동영상 존재 가능성이 제기돼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최근 성폭행 혐의로 수사를 받은 엄태웅 사건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날 한 기자는 "고소인 A씨가 엄태웅에게 돈을 뜯어내려는 목적이었다는 결론이 도출되고 있다. 바로 불법적인 영상 기록물, 즉 동영상이 있다는 내용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다른 기자는 "엄태웅이 몇 차례 이 업소에 출입했고, 목적은 금전이라는 주장이 있다. 돈을 받기 위해 불법적인 동영상이 찍혔다고 다른 업소 관계자가 이야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한 기자는 "영상 내용이 정확히 알려지진 않았지만, 불법적 영상 기록물이라고 해서 일반적 CCTV가 아닐 것이라 추정하지만 좀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엄태웅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30대 여성 A씨는 유흥업소 등에서 선불금만 받아 도주하는 수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이다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씨는 지난 9월 교도소 수감 중 엄태웅에 대한 고소장을 검찰에 제출했습니다.

고소장에서 A씨는 엄태웅이 올해 1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 마사지업소에 손님으로 찾아와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www.smartmedian.com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