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시작되는 이야기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2’ 개막

오는 11월 3일 새롭게 시작되는 이야기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 2’앙코르 공연이 서울 대학로 브로드웨이 아트홀 3관에서 개막한다.

송창식의 원곡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 2’는 2012년 이후 많은 관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현재까지 꾸준하게 공연하는 작품이다.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 2’는 엄마의 일기장으로부터 시작하는 타임슬립 스토리 공연이며 탄탄한 창작진과 실력 있는 배우들이 합류해 극적인 요소를 더욱 부각시켰으며 기존 작품 이상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남녀노소 함께할 수 있는 세대공감 이야기로 젊은이들에게는 현재를 그리고 40~50대 관객에는 추억의 향수를 선사할 것이며 사랑이란 소재로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이야기로 현재 함께 있는 사람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는 대학로 대극장을 오가며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추정화 연출, 그룹 넥스트의 키보디스트로 활동한 지현수 음악감독이 진행한다.

화려한 연출진과 더불어 초연부터 현재까지 의리를 지켜 온 배우 박형준이 호흡을 맞추며 스피카의 양지원이 여주인공 유나 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창작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 2’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 옥션 티켓 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문의 : 컨텐츠 눈(02-2232-1214)

웨프뉴스<news@wef.co.kr>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dding21news.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