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2. 여행정보-먹거리] Tease Gallery

방콕 통로에 위치한 티즈갤러리, 이름만 봐선 일반 갤러리로 오해하기 쉽지만, 이곳은 방콕의 멋쟁이들이 많이 찾는 바다. 태국의 유명 가수와 MC가 함께 투자해 만들어서 그런지 태국의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다고 한다. 이곳은 다양한 미술 전시회와 프라이빗 파티가 열리곤 한다. 그래서 매번 갈때마다 다른 공간이 된다. 전시된 그림들을 보면 팝아트가 많다. 그림 외에도 이곳은 야외 테라스에서 내려다보이는 뷰도 일품이다. 루프탑바까지는 아니지만, 주변에 높은 빌딩이 많지 않아 보이는 풍경이 시원하다. 이곳에서는 '특별히 어떤 걸 먹어보라'고 추천하는 곳은 아니다. 친구와 함께 맥주 한병, 와인 한잔을 하며 방콕의 멋쟁이들 구경도 하고, 그림도 감상하는 그런 편한 곳쯤으로 생각하면 되겠다. How to Get There: BTS Thonglor역에서 내려 Thonglor 15까지 오면 된다. J-avenue 4층에 위치 Hours: 6pm~1am Price: 맥주 150~200바트, 기본급 와인 1200~1500바트.

어릴 적부터 뭐든 수집하기를 좋아하던 습성 탓에 이곳 저곳 여행을 다니며 사진과 글, 영상을 모으고 있습니다. 타고난 역마살은 없지만, 후천적 역마살이 점점 자라나고 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