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 염색이 가능한 ‘고데기’가 출시됐다

탈색을 거듭하다 보면 머릿결이 손상되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제는 간단한 ‘고데기’ 사용만으로도 염색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헤어 전문 브랜드 ‘프라바나'(Pravana)가 지난달 신제품 ‘블론드 완드'(Blonde Wand)를 출시했기 때문인데요. 순식간에 금발머리로 염색시켜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게 실제로 가능한 일인지 궁금하다고요? 긴 말 필요없이,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정말 신기하죠? 사용법 또한 간단합니다. 우선 프라바나가 출시한 ‘퓨어 라이트 크림 라이트너’를 머리카락에 바릅니다.

그리고 두 장의 호일로 감싼 채 블론드 완드로 열을 가해주면 됩니다. 오랜 시간 열을 가하면 가할수록 밝은 컬러가 나온다고 하네요. 블론드 완드는 다른 고데기처럼 뜨겁지 않아 머릿결 손상이 ‘덜’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머리에 착색되는 게 아니라 지속력이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 이 제품은 헤어 디자이너들에게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일반 소비자들도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세상의 중심에서 포스트를 공유합니다. http://postshare.co.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