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의식과 불성

우리글 2권18장 - 그리스도 의식과 불성 http://cafe.naver.com/wooliword/1266 복잡하지 않습니다. 너와 나를 구분 짓지 않아지면 됩니다. 이쁜 너를 보며 이쁜 나로 인식하면 되고 노래 잘 부르는 너를 보며 노래 잘 부르는 나로 인식하면 되고 일 잘하는 너를 보며 일 잘하는 나로 인식하시면 됩니다. 사탄 의식 혹은 어둠의 의식은 너와 나를 철저히 구분 짓습니다. 해서 온갖 비교와 질투와 시기와 불만과 화를 동반하게 됩니다. 의식이 진화할수록 세상을 보는 시각 자체가 반대로 변하는 것입니다. 비록 현실적으로 나 자신이 초라하더라도 실은 부러울게 없는 상태가 돼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상 내가 모든 체험을 할 만큼 했다는 증거의 드러남이 되는 이치 이기도합니다. 졸업시기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늙은 영혼임을 눈치 채가는 과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늙은 영혼들은 어둠의 기운을 품어대는 자들이 보이더라도 그들을 관조할 뿐입니다. 아 열심히 체험들 중이구나 하구요. 그들도 때가 되고 인연이 주어지면 퍼즐을 하나씩 풀어갈 것이다라고 이해가 되는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상대방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은 본인의 정체와 처지를 몰라서 하는 말인 것입니다. 자신의 정체성과 처지를 진정으로 이해하게 되면 상대방도 이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체험한 만큼 세상이 보이는 이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도 한때 그들이 하는 경험을 했었기에 그들의 상태와 처지가 보이면서 이해가 되는 것입니다. 자신을 모른다는 것은 아직 체험 중이라는 것이므로 인연들에게 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이나 관심을 가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어린 영혼이거나 젊은 영혼들이기 때문인 것입니다. 진리를 알면 알수록 자유로와진다는 것은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이 밝아진다라고도 합니다. 안보이던 것이 보이고... 안 들리던 것이 들리게 되는 이치인 것입니다. 대상을 대함에 있어 내가 나를 보고 있다는 것임을 인식하시고 지내보세요. 다 다른 위치에 있는 내가 있을 뿐인 것을 이해하게 되는 날이 올 것입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