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한 기운

우리글 2권20장 - 탁한 기운 http://cafe.naver.com/wooliword/1268 마음이 불편하거나 몸이 안 좋다면 일단 외출을 삼가고 필수적인 활동만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최대한 말수를 줄이셔야 합니다. 기운이 안 좋을 때 나오는 말은 세상을 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어둠의 세력을 확산시킵니다. 혹시 인연을 만났는데 안 좋은 기운을 품어내는 듯하면 속히 만남을 마무리 지으세요. 안 좋은 기운이란... 기분이 안 좋아지는 내용들 기분이 안 좋아지는 단어들을 의미합니다. 허나 대체적으로 이런 대화들이 오갈때 당신이 끼어들 확률이 큽니다. 본인도 이때는 한패 거리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때 보통 분별 이야기들이 나옵니다. 이건 이렇고 저건 저렇고 이것은 옳고 저것은 그르다는 내용들입니다. 반면에 대화 내용이 긍정적이거나 좋은 단어들이라면 받아 드셔야 좋아집니다. 이때는 피하는 게 아니고 기운을 받으라고 기회가 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조용히 받아먹듯이 들으시면 됩니다. 상태가 안 좋은 나는 말할 자격도 없으므로 두 경우 다 입 닫고 있는 것이 지혜로운 처신입니다. 어둠을 더욱 증폭할 것이냐 빛으로 전향할 것이냐가 매 순간 매 상황마다 벌어집니다. 부득이하게 있어야 할 자리에서 어둠의 기운들이 오고 가면 눈 닫고 귀 닫고 방어하셔야 합니다. 심법을 동원해서라도 흘려보내야 하는 것입니다. 말려 들어가면 어둠에게 물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받아 들으시면 욕심과 화를 불러오게 됩니다. 해서 결국 매트릭스 시스템으로 빨려 들어가게 됩니다. 결국 상태가 안 좋을수록 입 닫고 눈 닫는 것이 진리인 것입니다. 입을 열수록 기운이 새 나가기도 합니다. 즉 남은 기운 마저도 어둠에게 강탈당하게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기 상태를 남에게 알리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인연 중에 약을 가진 인연도 있는 법이거든요. 상대방이 말하는 것 중 욕심과 화 없고 비움을 이야기해주는 내용이 있다면 그것을 받아 드시면 치유됩니다. 후에 기운을 좀 찾았다 해도 다시 분별하고 따지기 시작하면 다시 악화됩니다. 이때 처방으로는... 그래 내가 무엇인가 크게 착각 중이야 혹은 속고 있는 것이야 라고 되뇌면 크게 도움이 됩니다.

우 宇 리 理 교 = 우주이치 가르침 우 宇 리 理 글 = 우주이치 말씀 (늙은영혼, 하강해온영혼 위한 3차원 졸업과 복귀안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